사람의 운명을 이해하기 쉽게 과일을 가지고 살펴보면 이재명이 온전한 한개의 참외라면 다른 참외를 반쪽 짤라서 사람들에게 2개 가운데 선택하라면 당연히 온전한 한개의 참외를 선택하는것이 인간의 본능이라는 것이다.
트럼프가 미국의 대통령이 될수있었던 것은 상대방이 참외라면 자신은 참외로 나간게아니라 전혀 다른 과일이라는 선택을 미국국민들에게 주었기에 선택될수 있었지 참외아류나 반쪽참외였으면 운명적으로 선택을 못받았을 것이다.
국민의힘 후보중에는 윤석열 대통령에대하여 찬탄도있었고 반탄도있었다. 아무리 찬탄을 부르짓어본들 반쪽참외 그수준을 벗어날수없고 인간의 본능상 같은 찬탄이라도 온전한 한개의 참외가 있는데 반쪽참외를 선택해줄거라고 믿는것만큼 어리석은 누더기 판단도 없다.
홍준표라는 사람이 국민의힘 후보로 있다는것은 보수의 자랑이고, 21대 대통령이 홍준표가 되어야하는 이유를 역사론이나 운명적으로 말해보라면 어렵지 않게 말할수있는 장점을 가진 인물이라 것이다.
민주팔이나 주댕이로만하는 정의 그리고 내로남불 스타일의 깐족거림의 반쪽참외는 인간의 본능상 선거에서 역사상 이긴사례가 없고 아류는 온전한 참외에 필패라는 숙명을 맞이했다는 것이다.
참외를 이기려면 참외와 다른 과일로써 선택권을주고 선택을 받아야 그 과일마다의 맛과느낌을 좋아하는 사람들의 선택을 받을수가 있고 열정적으로 호불호를 표현하게 되는 것이다.
홍준표라는 인물은 대한민국의 역사에있어 운명적으로 조폭,양아치같은 인간말종들을 상대하는데 특화되어 준비되어진 천운을 가지고 태어난 인물이기에 대한민국의 정의와 도덕이 살아있고 지켜 나아가야할 나라의 근본이라면 대한민국을 대표할 대통령으로써 세계에 자랑할만하고 자부심을 가질만한 인물이라고 국민의 한사람으로써 생각한다.
홍준표가 국민의힘의 대선후보가 될수없다면 국민의힘이 지금까지 보여준 반쪽 참외스타일의 깐족거림으로인한 보수의 선거마다 망함을 보았을때 아예 역사속으로 사라져버리는 것이 대한민국의 국민들을 위하여 낫다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