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그들이온다

인연 2008. 4. 26. 18:54
728x90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27일 그들이온다.자유와인권을 탄압하며,티베트인을 무참히 학살한,그 성화가 우리나라에온다.


인권을말하며정의를 외치던 시민단체들은 과연 어떠한얼굴로 그들을 맞이할것인가?또한 성화봉송주자중에,자유와인권그리고 정의를 외치던것들이있다면,그입 주댕아리와 아구턱에,강렬한 카운트펀치를 날려주고싶다.


북한은 경사로운일이라구,아주 지랄을하면서,성대하게 개미새끼한마리의 목소리없이,오직 찬양의 성화봉송만을 준비하는 꼬라지를보면서,



왜 북한의집권세력을 없애야하는지를 똑똑히보여주고있다.인간의 자유와인권이 전혀없는나라이기에,뽀그리가 시키면,위대하신 우리아버지하며,꼴통짓을하는 북한사회의 모습을보며,3.1일절에 대한독립만세를 함께외치던 우리동포가 맞는지,무엇이 저렇듯 몰염치한상태의 동포의모습으로 만들어놨는지,민족이란 이름아래,백성을 개븅신을 만드는북한집권세력에대하여,또한 자각하지못하구,티베트백성들보다두못한,북한동포들이 자신들의 고혈을빨아 배볼딱처먹는 집권자들에대한 노예적굴종에 분노가생긴다.



대한민국이 세계만방에,억압된 총,칼앞에서두 두려움없이,불굴이 일어나 "3.1절에 대한독립 만세"를 외쳤던 우리의 자랑스러운 선조들처럼,27일에 대한민국은 자유와인권을 말살하는 ,그어떤나라,그누구가되었든간에,자유와정의그리구 인류보편의 가치위에서함께 "프리티베트"를 외치자.북한같은 꼬라지를하면,눈물이앞을가려,대한민국이 싫어질거같다.27일 우리나라에서 이루어지는 성화봉송주자가 그누구인지,그뻔뻔한 양볼떼기를 똑독히기억해주마."대한독립만세"를 외쳐던,우리나라의 선조들의 정신을,조금이라두 배웠다면,그럴수는없는것이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kungm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