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12년 평양에서는 어떠한 일이 벌어질것인지,고구려역사의 교훈을 참고하여 살펴보고자 한다.


2012년 6월28일 김정일의 갑작스러운 유고상황이 발생한다.
이에 김정운을 미는 현철해대장의 주도하는 북한군부의  일부세력은 이러한 유고상황을 비밀에 부쳐놓고 중국에있던 김정남을 김정일이 위독하다고하여 북한으로 들어오게하여,입국하는 즉시 잡아죽일 계획을 진행하고,


김정남의 실질적 후원자인 김정일의 여동생 김경희와 장성택도 아울러 숙청하여 처단하려고 한다.



이러한 계획은 김정일의 유고상황을 가장 빨리 파악한 김경희에게 먼저알려져 ,김정남이 북한에 들어오지 말도록 알려주게된다.김정일의 식물인간의 유고상황에서 북한내에서는 김정운일파에의하여 대대적인 숙청이 진행되고,세습 독재권력의 속성상 김경희와 장성택은 잡혀서 비밀리에 처형되게된다.이러한 사실을 알게된 김정일의 이복동생 김평일은 자신또한 숙청당할것을 알고 폴란드 현지에서 가족을 이끌고 망명을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중국에있던 김정남은 자신을 죽이려고할뿐아니라 자신의 우호세력인 김경희와 장성택이 비밀리에 처형된것을 알고,중국과 한국의 도움을 받아서라도 김정운.현철해대장의 군부세력을 없애버리고자 한다.한국과중국의 도움을받은 김정남이 북한으로 들어가자,북한군부에 김정남계열과 김정운계열간에 암투가 벌어지게되는데 결과적으로 김정운일파가 괴멸되고 김정남일파가 북한의 권력을 쟁취하게된다.이후로 30년간 더 북한의 체제는 지속되다가,남북한은 평화적으로 통일이 되게된다.

사주로 보았을때 김정남의 사주는 30년의 제왕의 운이 있지만,김정운은 부하에의하여 암살된 운명의 사주를 가지고 있다.2012년 6월 28일이후,김정운이 북한의 권력을 세습하게 된다면 1년이내에 부하에의하여 암살되겠고 용케 암살되지 않는다면 통제되지 않는 북한군부에의하여 남북한간의 무력전쟁이 발생할 가망성이 높기에 남한과북한의 미래운명을 보았을때 최악이라고 볼수가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김정일의 3아들중 한국과 북한이 평화적으로 통일할수있는 대갈박을 가지고있는 사람은 김정남이고,그것을 가능하게 카리스마를 발휘할수있는 사람도 북한내에서는 김정남이 유일하다고 볼수가있다.

살아있는 신 대접을 받는 김정일에대하여 공개적으로 쓴소리를 하는 김삿갓같은 김정남의 기질을 봤을때 북한내에서 김정남만큼 간큰 카리스마를 가진 운명도 없겠고.이러한것은 운명적으로 주어진것이다.북한을 개혁.개방시키고 자유민주주의체제하에 남북한간의 평화적통일의 희망을 볼수있을지,없을지는  김정남의 역할이 아주 중요할수밖에  없다.

고구려의 패망시 죽으면서까지 연개소문은 아들들을 모아놓고,회초리의 교훈을 누누히 강조하며 형제들사이에똘똘뭉쳐 단합하도록 맹세를 일일이 받았지만 막상 연개소문이 죽자,부귀영화의 권력앞에서 자신의 목숨을 노리는 사람이 형제라는걸 알게되었을때는 서로가 괴멸될때까지 싸웠다.

북한의 독재세습권력에 있어서는 더욱 더 민주적 권력도 아니고 지멋대로 할수있는 제왕적 독재권력의 세습이기에 이를 향유하려는 사람의 특성은 권력에 위협이 되는것은 형제도 가족도 눈에보이지 않게되어 가차없이 처단하려고 하게된다.아이러니하게도 이러한 폐악적인 독재권력을 정상적인 모습으로 만들어 놓을수있는 사람은 권력에 관심이 없는 사람이 권력잡아 실천하여 양여,양도했을 때인데 그 키를 김정남이 가지고 있는 운명이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