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키스하구싶어할때 나타나는 여자의 7가지 행동패턴에 대하여 적어볼려구한다.

자신이 좋아하는 여자가있다면,이럴때는 관심과 호감을가지구있구,키스해달라는 표시이기에,
적극적으로 대쉬해보는것이좋다.


반대로 호감이 느껴지지않거나 관심이 없을때 나타나는 여자의 행동모습도있다.


이럴경우는 "경계를 분명하게 지켜주세요"표시이므로,혼자만의 착각에 빠지면 안됀다.






여자가 남자에게 관심이있거나,호감이 느껴질때 나타나는행동

첫번째:뜸금없이,자신이 일하는 직장으로 데리러 와달라구할때,
두번째:별내용두아닌데,문자와전화를 반복하여 여러번할때
세번째:단두리 노래를 부르구싶다구할때
네번째:늦은밤 집에는 들어가지않구,짜증만낼때
다섯번째:초코릿,케익등 달콤한것을 같이먹자구할때
여섯번째:직장동료에대한 이야기를 스스럼없이 할때
일곱번째:단거리를 멀리 돌아가자구할때


여자가 남자에게 관심이없거나,호감이느껴지지않을때 나타나는행동,

첫번째:거리에서파는 음식을 같이먹으려하지않을때
두번째:만날때 화장실에 가는걸 본적이 없을때
세번째:시계나 핸드폰등 시간에 민감할때
네번째:미리계획되로,정해놓고만 만나려고할때
다섯번째:단둘이 있을상황을 의도적으로 피할때
여섯번째:남자친구가없는데두,있다구 말할때
일곱번째:집안가족에대한 이야기나 부탁을 전혀하지않을때



여자는 남자보다 겁이많구,무서움을 잘타지만,이성관계,특히 좋아하는 이성에대한 관계에있어서는 남자보다 훨씬더 현실적이며,즉흥적이며,대담한면이있다.좋아하는 남자앞에서 요조숙녀의 모습만을 보이려구하는것은,진심이 담겼다기보다는 가식적측면이 더강하다구봐야한다.진심으로 좋아하는 남자앞에서는 남자보다 더 대담한면을 가지는것이 여자의 심리이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kungm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