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세계적인 국제적인 관광지 지역은 독일도 그렇고 미국도 그렇고 일부지역을 예를들어 라스베가스처럼 특정금지된 것을 그지역에만 허용하는 정책을 시행을 하고 있다. 그 나라에서 이러한 예외적 허용은 관광수입과 부수적인 일자리등 경제적 효과가 폭발적증가로 이어지는게 현실이다.

우리나라에서도 강원도 정선지역에 카지노를 합법화한 예와 다르지 않은데, 독일이나 미국같은 선진국들이 도덕이나 머리가 나쁜 리더들이 있어서  특정지역을 성매매 합법화를 시킨 것이 아니었다.

왕조시대인 조선시대에도 특정지역에 위치한 기생집은 남녀칠세 부동석일 정도로 유교적인 남녀 규범을 어기면 엄중하게 처벌하는 시대였더라도 허용을 해주었던 이유도 성의 문제는 오로지 규제만으로 해결할수가 없는 부분이 있었기 때문이었는데 

오늘날의 선진국인 나라들이 그나라의 일부지역들은 예외지역으로 합법화하여 그지역에 긍정적 관광지역할을 하도록 하고 있는 것이다.

제주도는 특별자치도이기에 이러한 예외지역을 인정하고 시행하는데 어느지역보다 국제적인 관광지의 입지가 뛰어나기에 별도의 법을 만들지 않더라도 제주에한 한 특별법이 존재하기에 시행하는 것이 어렵지 않은 지역이다.

세상에 가장 나쁜 것이 도박인데 도박을 일정지역에 허용할 정도로 우리나라 사회가 사고의 다양성이 발전되어 가고있었는데, 성매매의 일부지역 합법화에 대해서는 오히려 소대가리 정권시대에는 성인이 야한 동영상을 보는것조차 사이트를 차단하고 범죄화하는 현실까지 만들고 전국민이 중국몽을 찬양하라더니 공산주의의 시대로 돌아가게 성의식 다양성을 법적으로 퇴보시켰다고 할수가 있다.



제주도는 국제적인 관광지일뿐아니라 앞으로도 선진적으로 모든 사고의 다양성과 발전을 우리나라에서 이끌어 갈수있는 특별한 위치와 상징성을 가지고 있기에 제주도 지역에서만큼은 독일이나 미국처럼 전체지역의 금지가 아니라 일부지역에서는 성매매가 합법화시켜주는 정책이 시행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

이러한 정책이 득과실이 분명이 있지만, 지금 강원도 정선지역에 사는 분들에게 도박이 나쁘다는걸 모르는 사람이 어디 있겠냐만은 그렇다고 해도 그지역을 특별하게 허용한 정책을 폐기 시켜달라는 입장은 현재까지 들어보지도 못했고 

오히려 연장해서 지속시켜달라는 의견이 대세인것은 그지역에 도박으로 인한 실도있지만 경제적이든 지역일자리이든 좀더 더 다양한 긍정적인 효과가 있기에 도박이 나쁘다라는것보다 그러한 측면을 더 높게 평가하고 있다는 것이다.

소대가리 정권이 이루어놓은 다양한 적폐가 있지만, 그중에서도 성에 대한 다양한 사고를 규제와 범죄화로 정부정책을 이끌어갔다는 점에있어서 그자체만으로 소대가리소리 충분히 들을만한 시대문화의 역행의 시기로 불리만 했다는 것이다.

제주도지역을 성매매 합법화지역을 만들었을때 득과실이 분명하게 존재하겠지만, 발전적 측면에서 오히려 실의 측면보다 득인 측면이 계속 유지되게 할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렇지 않다면 미국이나 독일등이 시행한 지역들이 이미 예전으로 돌아가려고 했을것인데 전혀 그렇지 않았고, 강원지역만 보더라도 되돌리려 하지 않는것만봐도 "무엇은 나쁘다"라는 윤리적인 측면으로만 회귀하여 오로지 규제할수만 있는 시대가 현명한 것이 아님을 알수가 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kungm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