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잘사용되던 핸드폰카메라가 갑자기 컴퓨터로 사진전송이되지않았다.핸드폰카메라의 사진전송오류가 왜 나타나는가하고,


핸드폰프로그램이 이상이 생겼나해서 기존것을 삭제하고,다시 애니콜랜드에서 다운받아서 설치해도 카메라전송오류는 해결되지않고,엉뚱한 다음빛자루툴바가 애니콜피시메니져플러스통합버전에 들어있어 자동설치가 되어졌다.

애니콜핸드폰프로그램에서 이용자가 다음빛자루툴바를 설치할지,말지에대한 선택단계가 있어야하는데




이런선택과정이 전혀나타나지않고 피시메니져플러스를 다운받으면 자동으로 설치되도록 진행단계가 되어있다는점이었다.새로다운받아서 설치한 핸드폰프로그램도 해결책이되지않아서,컴퓨터자체의 오류인가해서 프로그램정리들을 해보아도 해결이되지않고,핸드폰자체의 문제인가하고 핸드폰프로그램상의 전화번호부나 메세지기능을 사용해보니,그것은 정성적으로 작동하는데,유독 핸드폰카메라의 사진전송만 문제를 발생시키고있었다.


이것저것 작동시켜보다가,애니콜 핸드폰의 카메라오류는 라이브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해주지않으면,어느순간 오류를발생시켜,핸드폰카메라 사진전송오류가 생기게 되었다는것이다.핸드폰카메라오류가 생길경우 아래의 그림단계로 해결하면되겠습니다.


아 그리고 삼성애니콜핸드폰에 한마디,이용자가 최소한 다음빛자루툴바를 설치할지,말지선택할수있는 단계를 만들어줘야지,핸드폰프로그램을 사용하려고 애니콜통합드라이버를 설치하면 자동으로 다음빛자루툴바를 설치되게하는,고따구 매너를 가지다니,p2p프로그램설치시 엉뚱한 툴바들 설치하도록 기본체크되는건 애니콜프로그램설치을보니 그것은 양반이었어,다음빛자루툴바가 핸드폰사용하는데 뭔 상관이있다고,자동설치통합으로 깔려서 인터넷창 시작페이지를 다음으로 고정하도록해놨니?

사용자 삽입 이미지

카메라오류를 일으키는 핸드폰프로그램을 일단 실행시킨후,위에 빨간동그라미부분인 설정을 선택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에그림처럼 라이브 업데이트설정이라는 부분을 선택해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동설정항목에 체크가 안되어있는 부분을 모두 선택해준후,-적용-확인해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에그림처럼 업데이트가 완료되어지면-확인하고,실행했던 핸드폰프로그램창을 종료한후,다시 실행하면 핸드폰카메라와 컴퓨터간의 사진전송오류가 해결되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kungm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