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사회의 자유와인권에대한 자신들의 가치관에따라,왜곡시키는 이중성을 보여주는게 삐라살포와 시사투나잇문제라고 생각한다.
자신의 견해와가치관이 다를지라도,다른 생각을 가진사람들의 자유와양심을 존중해줘야하고 그것을 국가가 탄압하려는경우는 맞서서 보호해줘야한다.
삐라살포문제를보면,이들은 북한에의하여 납북된가족들이거나,북한에서 자유와인권을 탄압받던 탈북자단체들이 주를 이루어 행하여지고있다.이들은 그럴만한 충분한 이유가 있고,그들의 양심에따라 행동할 자유가 있다고 생각한다.
이들을 단속할근거가없으면 억지로라도 법을찾아내서 못하게 국가가 처벌시켜야한다는 주장을하면서 시사투나잇은 옹호하는 인간들을보면서,이들의 생각하는 자유와인권은 무슨의미인지 궁금해진다.
자신의 의견과가치관에 맞지않는 양심의 자유를 행하는 사람들은 민족이니,통일이니,평화니하는 허울데기명분으로 처벌하고,없애버려야 하는가? 그들의 하는 행동을 없애버리는게 민족이고 평화라고하자,그런 주장을하면서 시사투나잇,눈물어쩌구 쇼를하는것들에 들어있는 논리는 무엇이냐?
티브이를 거이보지않는 나로서는 시나투나잇이 뭐하는 프로이고,뭔 좋은내용을 방송했는지는 모른다.그런데 이해가 가지않는게 눈물을 흘리며,어쩌구 이런 감성적인 쇼에 집중되어진 글들을 봤을때,그들이 뭐를 잘했고,뭐가 부족했다는 그런글이라면 이해가됬을것인데,자신들의 생각만을 주장한채,뭔 눈물을 흘리며,어쩌구 이런 쇼같은 감성만을 자극하는 글들을보니,자신들의 생각에맞는 안주거리로 시사투나잇이 이용되고,보여지는것같다는 생각밖에 안들었다.
시사투나잇이 폐지되지않았으면 좋겠다는 주장을 가졌다면,삐라살포도 존중되어야한다는 양심을 가져야한다.자신의 가치관만이 옳고,다른것을 주장하거나 행하는사람들은 국가가 나서서 강제적으로 못하게하고,처벌해야한다고 주장하면서,시사투나잇은 눈물이 어쩌구 이런글을 쓰는 인간들은 시나투나잇이고,개나발이고간에,부끄러운줄 알아라.
삐라살포와 시사투나잇
2008. 11. 15. 10:42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