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남녀간의 사랑표현에서 대상이 누군지를 모르겠지만 위로해주기위하여 으레적인 멘트로 남자의 상징이 작아도 느낌이 좋으면 된다느니,

여자의 가슴의 크기는 매력과는 상관없다느니,관계시간 5분이내면 충분하다느니하면서  현실과는 동떨어진 이상론만 말을하는 돌팔이 부류들이있다.


현실적으로 대부분의 여성들에게 솔직한 마음을 인터뷰한 내용을보면,남자의 상징은 작은남자가 아무리 느낌이 좋다해도,이왕이면 큰남자가 좋다고하고,남자들에게있어서도,이왕이면 여자의 가슴은 납작한 여자보다 풍만한 여자가 좋다고 말한다.


진화론에대하여 내가 잘아는것은 없는데,여자가슴에대한 진화론적 관점인 나의글에 어떤분이 남긴댓글에 "여자의 가슴의 크기는 필요에의한 것이아닌 남자나여자의 "의식적유도"에의하여 일반포유류보다 큰형태로 진화론적입장에서는 진화되어왔다고 댓글을 남긴것을 봤다" 이말은 남자나 여자가  가슴에대하여 매력적으로 보는 눈의 관점이 작은가슴에 더 높은의미를 두게되면 진화론적인 입장에서는 그렇게 변화된다는것으로 이해할수있는데,말로는 거짓부렁을 말할수는 있어도,몸의 진화와변화의 모습은 현실환경을 나타내고주고 있음을 알수가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남녀가 관계시에 서로에게 궁금해하는것이 상대방이 만족이나 좋아함을 느꼈을까?일것이다.좀 생각이 모라자란 남자는 직접 말로써,"좋았어?"라고 상대방의 느낌을 알려고하는데,어떤남녀가 서로가 사랑의 관계를 나누는사이에,느낌이 별로였다해도 " 안좋았어"라고 말하겠는가,남녀간의 관계에서 만족감을 느껴는지,안느꼈는지는 관계시 몸의 상징표현으로 알수가있는데,상대방에게 물어보지 않더라도,여자가 만족이나 좋은느낌을 느꼈을때 나타는 몸의 변화로 남자가 어느정도 알수있다.이런글은 찾으려고해도 솔직하게 이야기해주는 사람들이 드물기에.말로 여자에게 물어보려고 하지말고 여자의 몸의 변화로 캐취하면 될일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첫번째:만족이나 좋은느낌을 가진 여자는 눈에 수분이 촉촉해진다.(눈이 마음의 창이라는 의미가 괜히 생긴것이 아니다)

두번째:다리나 히프가 떨리거나,더 가깝게 압박.밀착되어진다.(다리나 히프가 아무런 떨림이없는 상태라면 아무런느낌을 못느꼈다는 의미이다)

세번째:얼굴의 전체적 피부는 부드러워지고,습기를 머금은것처럼 촉촉해진다.(얼굴피부가 아무런변화가 없고,수분으로인한 변화없이 메마르고 건조한듯이 보인다면,좋은느낌을 상대방이 느낀것이 없다는 표시이다)

네번째:코맹맹이 하이 소프라노 신음(이런것은 대부분 거짓된 교태로 상대방이 거짓일지라도 자신감을 느끼라고 만족한듯 보여주려고 속이는것일 뿐이다 )아니라,아주깊은 짧은 저음의 사람들이 긴한숨을 쉴때 나오는것같은 신음을 낸다.

다섯번째:만족감이나 좋은느낌이 생기면  자연적으로  남자의 입술을 찾고 키스하고 싶어한다.(키스가 남녀의 관계시 별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한다면,애시당초 "좋았어?"이따구 궁금한듯 물어볼 필요조차없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