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오토바이, 자동차,atv, 등등에는 원료를 담아 놓는 기름통이 기본적으로 설치되어 있다. 보통의 상식은 타이어가 펑크가 났을 때 떼어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은 아는데,

기름 탱크나 물탱크 등에 펑크가 나서 물이나 기름등이 흘러 내릴 때 자가 정비로 용접을 할 수 있는 실력이 있다면 좋겠지만 일반적으로 그렇지 못하기에, 이럴 경우에 쇠본드라든지 스틸본드라는 이름을 가지는 손으로 주물러서 구멍이나 세는 부분을 붙여주면 잘 사용 할 수 있다는 상식은 잘 모르는 것 같다. 

 

 

                             기름통에서 먼저 기름을 빼어 내는것은 기본

 

    상식이 없었을 때 실리콘으로 막아주면 될까 생각해서 붙여봤지만 효과없음

 

철로 만든 기름 탱크가 샐 때 구지 용접이나 기름통을 교체하지 않더라도 사용할 수가 있는데 이러한 것들에 대한 상식은 일반검색어로는 찾기가 힘들고 쇠본드나 스틸본드라는 말을 알아야 검색이 가능한데 그러한 단어를 알정도면 애당초 상식이 있던 것이지만 그렇지 못한 경우는 철로된 기름 탱크나 물탱크의 새는 부분을 무엇으로 막을 수 있는지 검색을 찾아봐도 알기가 쉽지 않다.  

 

 

 

기름통에 대한 일반상식으로 빠르게 찾아서 해결할 수 있게 오토바이.atv 기름통이 샐 때나 자동차의 기름 탱크에 구멍이 생겨 샐 때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한 쉽게 찾을 수 있는 상식 글을 적어 놔야 갰다는 생각이 들었다.

포탈 검색창에 쇠본드 또는 스틸본드라는 이름을 검색하면 많은 종류의 제품들이 나타남을 알 수가 있다. 그중에서 아무것이나 골라 선택해서 구입해서 사용하면 되는데, 이왕이면 마데차이나보다는 메이딘코리아나, 메이딘 선진 국가들로 표시된 제품을 구입하는 것이 품질이 더 좋을 것은 자명하다.  

메이딘 USA제품 중에 구입해서 기름 탱크의 새는 부분을 손으로 주물딱,주물딱거리고난후 붙여 준 모습.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