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이 금강산관광여행을하던 우리나라국민을 총으로 무참히 사살했다는 기사를 보았다.
이런 하늘이 천인공노할짓을하는것을 민족이라는틀에서 볼수가없겠다.가만히 두면안된다.
백성들을 아사시키구,굶겨죽이는 세계최악의 독재자 뽀그리인것은 알았지만,관광객으로 간 우리나라국민까지 총으로 쏴죽일만큼 야만적인 국가체제라구는 같은민족으로 생각하지않았었는데,
이번사건을보니,이것들에게는 식량이아니라 몽둥이가 필요한때라는것이 분명해졌다.
북한은 우리나라역사이래의 수치요,무슨짓을하던지 korea라는 나라에 도움은커녕,걸뱅이,양아치같은 이미지를 만들어내는데 일조할뿐,전혀 도움이 안되는 야만적양아치집단일뿐이다.금강산이구 뭐구간에,관광객을 총으로 쏴죽이는 그런 관광으로 북한을 도와줄필요가 없다.
핵무기이구,지롤이구간에,몽둥이를 들어서 때려야할때이다.이명박대통령두 확실하게해라,이리저리 구렁이담넘어가듯 새우눈으로 유.불리나 따지구 자빠져있지말구,확실하게 대처하라.또한 관광객협정을 어떻게 맺여길래,우리나라 관광객을 곧바루 총으로 쏴죽이게했냐? 금강산관광객에대한 업부를 담당하는 통일부관련자들을 잡아다가,책임을 지워야겠고 또한 민족이구,아사구 지롤이구간에,국회가 개원하자마자,북한동포 쌀퍼주자하는짓거리나하구 짜빠지는 흐리멍텅한 주댕아리들만 있으니 ,북한이 제멋대루 우리나라 민간인 관광객을 총으로 사살하는지경에 이른것이다
이것은 금강산관광객의 신변안전에대한 중대한협정위반일뿐만아니라,같은민족이라는 그자체까지 더럽게 느껴지게하는 추악한사건이다.국회이든,정부이든 여당이든,야댱이든 이번사건에대하여 ㄱ ㅐ~xx 지롤 헛소리하는것들은,아예 대갈박을 깨버려야한다구생각한다.확실하게 대처하라.식량이구 개지롤이구간에,더이상 못봐준다.
종교인이구,십장생이구간에 식량이구 민족어쩌구 지롤하는 주댕이는 아예 불쏘시개를 그 주둥아리에 담아버리구싶다.용서못할 천인공노할짓을한 북한의 짓에 분노한다.민주주의 대한민국.시일야방성대곡이다.이개xx, 정치인들아 이게 민족이구 나라꼴이냐
금강산관광객을 무참히 총으로 쏴죽이는것이 동포애구 민족애냐?
2008. 7. 11. 15:58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