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먼저 금번 개인정보 관련 사고로 인해 kb국민카드에 대한 고객님의 오랜 믿음과 사랑에 깊은 상처를 드리게 되어 진심으로 머리 숙여 사과드립니다.......이하 생략

kb국민카드에 오랜 믿음과 사랑을 가진 적 없거든....... 진심으로 사과하는 거라면 다 필요 없고 나라와 국민을 위하여 제일 좋은 것이 kb국민카드가 망하는 것이 제일 좋은 선례겠지만 그렇지 못한다면 책임을 느끼고 유출시킨 개인신용정보회사를 망하게 하여 책임지는 것이 진심을 담은 사과에 대한 책임을 지는 자세이다.

그러한 것도 못하면서 진심으로 머리 숙여 사과는 형식적 임기응변 대처라는 걸 모를 줄 아느냐....... 사회에 큰 해악을 끼친 회사는 망하게 하는 게 가장 좋은 고객과 국민을 위한 사과니라.......

우리나라도 국민이나 사회에 큰 해악을 끼친 회사는 서양 선진국나라들처럼 엄청난 금액의 징벌및 배상금을 부과하여 파산시켜 기업 활동을 더 이상 할 수 없게 하는 전례를 만들어 놓을 시기에 해당한다고 생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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