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한국에서 유튜브 여론과 다르게 한국의 미래를 친중종북으로 이끌려는 주류언론들이 툭하면 내세우는 논리가 일반국민들을 일부의 극우들이 극우논리 어쩌구 이런한 논조를 아직도 덜떨어지게 이어가려는 것이다.
한국시각으로 미국을 위대하게라는 모토로 트럼프를 미국대통령으로 당선시킨 미국시민들도 다 극우라는것이고 우크라이나전쟁이후 각나라들이 국제흐름의 대세는 우파정권들로 다 바뀌는데도 다 극우라는 어리석은 짓거리들을 하고 있다는 것이다.
한국의 미래를 위해서도 국제적인 흐름에 역행하는 것은 부존자원이 빈약하여 국제무역으로 먹고사는 우리나라로써는 크나큰 재앙이 될것이라는 것은 상식적인 판단을 할수있는 수준이라는 것이다.
한국시각으로 트럼프가 집권하는 미국의 기준인 극우는 한국의 극우는 극우라고 주장하기도 부끄러울만큼 순한맛이고 지금의 미국은 최극단의 극우라는 것이다. 이러한 국제적인 흐름인데도 아직까지도 정신못차린 우리나라의 정당이나 주류언론들이 극우프레임을 나쁜것인냥 일부의 퇴행이듯이 판단하는것만큼 덜떨어진 시류감각도 없다는 것이다.
"한국을 더욱 위대하게" 이런 모토는 이제 극우적 패러다임을 바탕으로하지 않으면 안된다는것을 국제사회의 대부분의 자유민주주의 국가정권들이 보여주고 있는데 탄핵시기에 이상한 스탠스를 취했던 주류언론들이 조선후기 구한말 쇄국정책처럼 자주니 자력갱생이니 주체니 나불거리며 나라를 망국의 길로 이끌었던 논조와 다르지 않았다는 것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