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국민의힘이 착각하는게 윤석열 대통령이 파면되면 이미 정권이 끝났기에 여당이 아니라 야당신세가 되는 엄중한 인식을 못하고 있다는것이다.  탄핵을 찬성했던 일부 국민의힘 국회의원들은 자유대한민국의 역사의 퇴행에 큰역할을 한분들이기에 국민의힘에서 모두 제명을 해야한다는 것이다.

법률안 거부권이나 기타 개헌선등 이런 생각에 숫자만 많으면 좋지 않나 생각하지만 개헌도 결국 국민들이 최종판단을 받아야하기에 문제될것이 없고 법률안도 악법이면 국민들이 들고일어나 행동할 것이기에 최후의 보루인 국민의 판단들이 남아있기에 선명한 입장으로 똘똘뭉치는 것을 보여주여할 때라는것이다.

한동훈계가 아직도 국민의힘에 존재하는지 모르지만 그러한것과 상관없이 윤석열 대통령에대한 탄핵에 찬성한 국민의힘 내부에 국회의원들과는 함께갈수가 없고 그것이 역사앞에 떳떳한 정의라는 것이다.

국민이 대다수가 윤석열이 옳았다고 평가하면 그에따르면 되는것이다. 국민의힘의 지도부는 법률안이든 개헌저지선이든 그런것에 쫄필요 없고 결국 국민이 최후의 보루로 판단을 받아야 하는것이기에 윤석열 대통령에대한 탄핵에 찬성한 국민의힘 의원들은 모두 제명을 하라는 것이다.

역사의 중대한 변곡점에서 이것도 제대로 처리하지 못하면서 대권을 얻는 여당을 다시 꿈꾸는것만큼 어리석은 판단도 없고 21대 대통령를 다시 만들수있는 길은 윤석열 대통령에대한 탄핵에 분명하게 반대한 세력과 함께 가야 국민들의 지지를 얻고 재집권하는 정당이 된다는 것이다.

홍준표는 대한민국의 대통령이 될 운명을 가지고 태어난 인물이기에 그와함께 국민의힘의 국회의원 50명만이라도 남아서 똘똘뭉쳐서 선명하게 윤석열 탄핵 반대를 격렬하게 투쟁하는 모습을 보인다면  21대 대권을 국민의힘이 얻을수 있다는 것이다. 어차피 윤석열과 반윤석열 대결로 대선이 치러질것이고 국민의 선택은 결국 윤석열 대통령이 옳았다는 정당이 대권을 얻게 될것이 역사의 흐름이고 시대적 운명이라는 것이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