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흔들거리는 어금니를 빼버리려구 맘먹구,혀로 살살 밀어서,빼려구했지만
어금니를 빼고난 사진을보니,얼마나 한심한 생각이었는지 알수있었다
어금니는 생각보다 3개의 긴뿌리를 가진 겉에 나온이보다 잇몸속에 들어있는
뿌리가 상당히 길었다.




치과에가면 이를 뺄수있다는건 누구나안다.그러나 동네보건소에서
이빨을 뺄수있다는건 첨알았다.혹시나하는 마음으로,가까운 보건소에
미리 전화해보니,어금니빼는 간단한 그런거는 보건소에서두 한다구했다.


둘레,둘레 찾아가니,얼굴도 잘생긴 젊은의사하구 간호사분이
있어서,기분이 더좋았다.마취제주사하구,빼는데  2분두 안걸렸다.
카드가 안될경우를 대비해서,현금5만원두 챙기구,마취하구,
어금니빼는 치료를다받았는데,진료비는 달랑,500원이란다.
만원짜리 내기가 미안할정도루^^;;



난 치료비를 잘못들은줄 알았다.보건소에서 이를 빼는데
500원밖에 안했다^^  약국에가서 3일치 약사는데 3600원



간단한 치료는 구지멀리가서 고생할 필요없다구본다.
어금니빼는것은 동네보건소에서두 잘해준다.



혹시,어금니나 이빨빼려는분들은 참고해서
동네보건소를 이용하면 좋을것이다.이빨빼는것까지
먼 대학병원까지 찾아가서 빼려는건,웃기는 짓이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kungm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