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프로그램을 사용하다 숨겨진 그림을 우연히 보았다.무엇일까? 이리보고,저리봐도 알수가없었다.


컴퓨터오류로인한 현상일수도있고,프로그램자체의 로딩속도에 영향에따라 숨겨진그림이 나타난것일수도있고,아무튼 평소에는 못보던 현상이기에,기록해둔다,


여러각도에서 무슨그림인지 알아내기위하여 살펴봤다.,하나의 그림이 아래그림들처럼 전혀 다르게 보일수도 있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





바위덩어리같기도하고,가오리가 헤엄쳐다니는것같기도하고,우주속의 한장면 같기도하고,아무튼,저 그림이 나온곳은,그림이 나와야할 부분이아니라,프로그램의 정렬패널이기에,그림의 위치조정항목이 나와야할 부분이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에그림처럼,프로그램의 패널부분들중에 특정패널이 그림모양으로 나타났다.일부러 만든그림이 아니라,특이한 현상으로 나타난것이기에,저 그림이 정체가 뭘까? 여러각도에서 바라다봤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같은그림을 세부적으로 들여다보니,무슨 코드암호같기도하고,벽돌을 쌓아놓은것같기도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검은공간의 부분이 무엇인지 보기위하여,층으로 놓아보았지만,무엇을상징하는 그림인지는 알수가 없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회색부분을 확대.변형해보니 무지개같기도하고,우주의 행성간의 띠구름 같기도하다.어째든 같은그림인데도,다양한모습을 보여주고 있었다.프로그램을 만드는 사람들은 일반인이 보거나,잘알수없는,자신만이 알수있는표시를 프로그램안에 넣어두는 경우가 많다.저 그림이 정체를 아시는분 있으세요? 혹시 귀신이 그린 그림(?)^^;;
728x90
반응형
Posted by kungm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