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스킨변경시

인연 2007. 11. 29. 01:22
728x90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티스토리 스킨변경시, 처음에는 스킨변경이 잘되어 보이더니
5분정도있다,예전스킨배경이 나타나면서,새로운배경과 깨져서
나오는 현상이 계속나타났다.



직접스킨수정시만 그런가하구,공지스킨으로 변경해보았다.
공지스킨은 정확하게 변하지않는데,공지스킨두 다시수정이미지
를 작성하여 올리면,이것두 마찬가지루 옛배경스킨과 짬봉이
되는것이었다.



crtr+f5를 선택하여,구스킨배경과 새로적용한 스킨이 문제를
발생하지 않는지,계속지켜보구있지만.......일시적일뿐...



티스토리 스킨수정시 문제인지,개인컴퓨터의 임시인터넷파일
문제인지.......


아무튼 현재 계속 삽질중이다.티스토리야~ 살려줘 ㅎㅎㅎㅎㅎ
개인적 생각으로는  스킨을 직접수정시,시간차이가 나서
그런현상이 나타나지 않나 생각이 들구


암튼,시간이 해결책인거 같다.혹시 나처럼 티스토리스킨변경시,
구스킨배경과 새로적용한 스킨이 혼합되어 나타나는경우
ctrl+f5로 임시적으로 보는방법밖에 없을거같다.



정상적이 될때까지, ctrl+f5선택하면서 기다리는게
유일한 해결책인거 같다.(づ ̄ ³ ̄)づ
728x90
반응형
Posted by kungm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