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궁금증에 대한 질문을 읽어보던중,가끔 어떤사이트에 들어가면,사진이나 기타 표시부분이 엑박이거나,엑스자표시로 나타나는 경우가 있는데,왜 간혹 이러한 오류현상이 나타나는지에 대하여 알고 싶어하고 있었다.이러한 현상은 컴퓨터의 오류나 이상이 있어서 나타나는 현상은 아니고,보안설정상에 수준의 차이로 나타나는것으로 보안설정을 사용자습관에 맞게 설정해주면,엑박이나 엑스자표시는 나타나지 않게된다.


위에그림처럼 특정사이트에 들어갔을때 간혹 그림표시가 나타난다든지,엑스자표시,엑박표시등이 나타나는 경우에는 아래의 그림처럼 설정해주면 된다.

 


위에그림처럼 인터넷옵션창-보안-사용자지정수준-ActiveX컨트롤및플러그인-항목아래에 나오는 ActiveX라고 쓰여진 모든 항목을 사용으로 체크해준후-확인
728x90
반응형
Posted by kungm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