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스마트폰앱에 입금메세지가 하나 띠링하고 울렸다. 오늘 뭐 들어오는 날도 아닌데 뭐지하고 휴대폰 화면을 보니 어마어마한 돈이 입금이 되어 있었는데 공이 무려 4개인 10,000 이었다.

누가 나한테 이런 거금을 보냈는지 입금자명을 확인해보니 쿠팡이츠라고 표시되어 있었다.그래서 생각해보니 내가 3월달에 쿠팡이츠 경험을 해보고 올려논 글이 있었는데 그 글때문에 대박을 맞을수 있었다.



내글이 검색에 노출이 잘되도록 해줬는지 그 경험담을 보고 실제로 행동으로 옮겨 나의 친구초대 번호로 가입을 하고 경험을 한분이 있었기에 이런 횡재를 할수가 있었다.

어른들이 예전에 "땅파봐라 10원이 나오나" 이런 소리도 있었는데 별거아닌  경험담을 올렸는데 무려 만원이라는 돈이 저절로 생긴것이다.

쿠팡이츠의 친구초대 이벤트는 진짜 친구가 가입해야 주는게 아닌, 인터넷이든 오프라인이든 상관없이 글이나 기타 방법으로 나의 친구초대 번호(68S0GS45)로 가입시키면 수수료를 주는 구조이고 이러한 이벤트는 그러한 번호로 가입한 사람도 만원을 추가 얻을수 있기에 가입하는 분이나 글을 쓴 나나 서로 감사할 일이다.

3월에 쓴 글내용은 아래와 같았는데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앱을 설치하고 회원가입시에는 그냥 가입하는 것보다 친구초대 형식으로 가입하는 것이 첫배달에 만원을 더 플러스하여 받을수 있는 구조이기에 첫배달 수수료가 8천원이면 친구초대로 가입한 사람은 1만8천을 받는 것이고, 그렇지 않고 가입한 사람은 8천원만 나중에 정산받기에 친구초대 형식으로 첫가입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쿠팡이츠 배달파트너를 경험해보고 싶다면 가입시 친구초대 번호인  68S0GS45  넣고 가입하는 방식으로 해보세요.가입하고 7일안에 1건을 배달해야 생기는 혜택이기에 가입만 해놓고 경험을 안해보면 혜택이 사라지기에 가입했다면 저처럼 첫경험을 해보세요."

누군가에겐 만원짜리 한장에 호들갑떤다고 생각할수도 있지만 내가 기여한 것도 별로 없는데 만원이 수수료로 입금됬다는게 대박이고 신기하지 않을수 없었다.

만원이면 빠리바게트가서 신선한 샌드위치에 아메리카노 한잔 사먹어도 거스름 돈을 받을수 있는 그런게 그냥 생긴거나 다를봐 없으니 이아니 좋은가~!!! 누군지 모르지만 친구초대로 가입해주고 쿠팡이츠 경험까지 진짜로 해보신분 존경하고 감사합니다.꾸벅

728x90
반응형
Posted by kungm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