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컴퓨터 수리점에서 윈도우78를 깔아주고 윈도우업데이트를 하지 말고 그냥 쓰라고 합니다."

 

컴퓨터수리점: 애당초 윈도우업데이트를 해서 사용하지 말라고 말 했으니 내 책임은 아니니 맘대로 하소~

재설치 한 개인: 종료할 때 자동으로 피시가 윈도우 업데이트되면서 꺼지는데 어떻게 이게 내 잘못이란 말이냐 책임져라, 윈도우 바탕화면이 까매지고, 메시지가 수시로 떠서 골 아프다. 책임져라 신발아…….

 

윈도우7이나 8이나 윈도우업데이트를 하지 않고 쓰는 것은 껍데기만 상위버전의 운영체제를 사용하는 것일 뿐 정상적으로 윈도우업데이트 된 윈도우xp보다 못한 보안상태로 쓰는 것으로 이렇게 사용할 것이면 애당초 윈도우7이나 8을 깔아서 사용하면 안 된다.

컴퓨터수리점에서 윈도우를 재설치 해주고 받는 3-4만원의 의미가 정품 윈도우운영체제를 의미하지 않음은 메이커 대기업피시에서 단지 메이커피시의 윈도우를 재설치 해주는 비용으로 3-4만원을 받아가는 것과 비교해보면 분명하다.

3-4만원의 비용은 재설치 하는데 드는 공임비용 일뿐인데 이것에 대하여 의외로 정품윈도우운영체제 비용이라고 혼동하는 질문 글들을 많이 볼 수가 있다.

일반상식적으로 알아두면 좋은 상식은 컴퓨터수리점에서 윈도우업데이트를 하지 말고 그냥쓰세요라고 하는 그러한 컴퓨터수리점이 있다면 다시는 그러한 수리점에 수리나 재설치 등을 맡기면 안 된다는 것이고,

 

 

애당초 그러한 컴퓨터수리점은 기본적인 윈도우상식이 일반인들보다 못한 실력으로 영업하고 돈 벌겠다는 형편없는 수준을 가진 윈도우상식과 수리실력을 가진 곳이기 때문이다. 메이커피시의 직원이 윈도우를 깔아주면서 윈도우업데이트를 하지 말고 사용하세요? 이렇게 말하지 않는다.

윈도우업데이트를 해줬다고 정품인증이 풀려버리는 그따구 재설치를 해주고 돈 받아가는 컴퓨터수리 점은 애당초 상종을 말아야 한다. 컴퓨터에 조그만 관심을 가지는 일반인들도 윈도우업데이트 정상적으로 잘되고 어떠한 상태에서도 정품인증이 풀림이 없는 그러한 윈도우설치를 사용할 줄 아는데,

돈 받아 먹고 윈도우재설치해주는 명색이 기사(?)라는 사람들이 대기업피시의 서비스직원보다 못한 실력으로 일반컴퓨터 수리점 장사하겠다는 것은 말이 안 된다.

 

윈도우 운영체제 상식등급을 초등학교, 중학교,고등학교,대학교 구분한다면 윈도우업데이트를 해줬는데 정품인증이 풀려버리는 그러한 윈도우 재설치를 해주는 상식등급은 초딩수준에도 못 미치는 유치원등급에 해당하는 실력으로 기사(?)라고 설치고 다니는 불한당 비슷한 것들이 틀림이 없기 때문이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kungm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