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반개인들의 컴퓨터가 해킹을 당하는경우에 나타나는 10가지증상에 대한글이다.해당되는경우가있다면 자신의 컴퓨터에 백도어프로그램이 설치되어있는지 확인.점검해보는것이좋다.

이러한 현상이 나타났다구 꼭 해킹이되구있다구는 볼수없지만,컴퓨터부품이 정상적인상태라면,해킹에대한 현상으로 의심해볼수가있다.

해킹이나 스파이웨어프로그램들은 백신프로그램들에 나타나는경우도있지만,안나타나는경우도 많기에사용하는 백신프로그램에서 이상이없다구 나온다해두,안전한상태라는것을 의미하지않는다.



첫째,컴퓨터의 시디롬이 자동으로 열리구 닫히는경우
둘째,이유없이 컴퓨터가꺼지거나 재부팅되는경우
세째,컴퓨터작업중 블루스크린이,불규칙적으로 발생하는경우
넷째,컴퓨터 인터넷작업시,컴퓨터의 속도가 느려지고,정상이되구하는 불규칙현상이 나타나는경우
다섯번째 다운받았던 폴더나 파일이,지우려구해두 지울수없다는 메세지가 나타나는경우
여섯번째 공용피투비사이트에서 내려받은 파일을 실행했는데 아무런파일이 없었던경우
일곱번째 동영상재생시 이중의 동영상플레이현상이 나타나는경우
여덥번째 컴퓨터종료시 종료현상이 불규칙적으로 길어지는경우
아홉번째 컴퓨터의 시작과 작업시,실행하지않은 파일이나 폴더가 자동으로 열리는경우
열번째    컴퓨터가 인터넷작업중이지두 않았는데,불규칙적으로 하드디스크의 불빛이 움직이는경우

728x90
반응형
Posted by kungm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