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번만 안아줘.......내가 왜그래야하는데? 너가 거절하면 수치심에 난 죽어버리겠어....... 너의 문제일뿐이야,


시간이 흘러.두남녀의 운명은 여자의 생명이 삶의시간이 얼마남지않게되는 상황을 맞딱드리게된다.


마지막부탁이야,안아줘.......(서로를 안으며)  처음에 그렇게 모질게대하더니,내가 불쌍해보여서 안아주는거지.......(욕심이 아닌 사랑을 원했기때문이야) 불쌍해보여서 들어주는거라도 난 괞잖아....... 너를 이렇게 만든것들을 용서하지않을거야,


여자는 사랑하는 남자의 품에 안겨 마지막 숨을 거두자,남자는 칼한자루에 도롱이와죽립을 쓰고,사랑하는 여자를 이렇게만든것들에대한 화산같은 응징을위해서 길을 떠난다.복수를 마무리하고,어두운 강가에 홀로 앉아 강물을 바라보는있는 남자의 곁에는 어느샌가 반딧불이가 사랑하는 여자의 영혼처럼 다가와 남자의 주위를 밝혀 지켜주고있었다.

무사쥬베이에서 나오는 배경음악과가사는 영상과 잘어울린다.<별을 보러 가지 않겠니? 밤은 이제 막 시작됐을뿐이야.아무것도 필요 없어.네가 웃으며 옆에 있다면,오래전 여름 둘이서 걸었던 모래사장에 앉아 남기고 가버렸던 추억을 주워 모으자.누군가 멀리서 연가를 함께 오늘도 듣고 있어,떠도는 마음을 끌어안는 바람처럼,한사람만을 바라보는 어려움도 알고 있어,시대가 변해 가는것처럼 마음은 변하지 않아,누군가 멀리서 연가를 함께 오늘도 듣고 있어,떠도는 마음을 끌어안는 바람처럼>

추운 겨울인 요즘,감동적인 영화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보는것도 좋을것같다.블로그를 돌아다니다보니,영화에대한 좋은리뷰글들이 많이 보이길래,나도 나의삶에있어 감동적으로 봤던 영화에대하여 리뷰를 남겨보고싶었다.(*^^*) kungmi가 추천하는 최고의 명작영화-무사쥬베이-

오래된 영화라,관심을가지고 발품을 팔아야 볼수있을거같지만,어째든 좋은영화는 스스로 찾아서 볼정도의 관심은 있어야겠죠,보고나면 시간이 아깝다라는 생각이드는 광고만 삐까번쩍한 요란한 깡통영화와는 다름을 느낄수있다고 생각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쥬베이,너의 독을 치료하기 위해서는 키게로와 키스가 유일한 해독약이다.살구싶다면,인정사정 볼것없이 잡아묵어라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의 독을  치료하기위해서,키게로 널 안을수는 없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왜 저번에는 안아주지 않았죠? 알구 있었어요,당신의 마음을.......죽을때라도 안길수 있어서.......난 행복한 사람이예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미안하다,키게로,사실 내가 더 안아주고 싶어고,더 사랑했는데,,,,이렇게 떠나 보내야 하다니.......널 이렇게 만든것들을 ...단칼에,,,,,,,

사용자 삽입 이미지

                         키케로를 죽게 만든것들, 내가 세상끝까지 찾아가 다 아작을 내주마-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잘만났다, 작살을 내주마,,,이얏~

사용자 삽입 이미지


                               키게로,,,반딧불이는 너의 영혼이구나..이렇게 와줘서 고맙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죽지말란말야,,,키게로...죽지마,,,죽지마,,,제발 .....ㅜㅜ

728x90
반응형
Posted by kungm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