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잘했어요

kungmi생각 2008. 1. 11. 13:53
728x90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12월달에,블로그를 운영하려면 플래시정도는 배워둬야하지 않을가해서,플래시수강
한적이 있었다.배움을 통하여,웬만한 플래시작품을 만들수있는 기본기를 얻을수있었다.

플래시과정을 배우면서,실전처럼 직접연습하구,만들어보는것을 병행해서 배워서,플래시과정
과정마다에 흥미를 가지구 푹빠지는 매력을 느낄수가있었다.

내가 배우고싶어서,배운거였구,많은도움이되는 플래시과정이었는데,뜻밖에 엽서가 하나가
집으로 배달되어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엽서를 열어보니,문화상품권이들어있었구,플래시과정을 열심히 잘수료하셨구,모범적으로 강의를
잘배운 수강생에 해당하여,문화상품권을 보내드립니다라는 편지가 함께들어있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감사하구,고마운건 나인걸,
플래시과정을 배움으로인하여
다양한 용도의 작품을 만들어
낼수있었구,블로그두 풍성해지는 플래시를 만들수있는 노하우도 배웠기때문에,오히려 내가
감사한 마음을 가지구있었다.

오프라인 상품권을 선물로 받을때만큼 기분좋은일두 없다.

공짜루(?)받아서 좋은거 아니냐? 물론 그런면두있다^^

배움의 자세는,좋은결과를 만들어준다는것이다.




필요한 사람이있으면  선물해줘야겠다.문화상품권의 유통기한은 발행일로부터 5년이었다.
문화상품권은 선물받아서 기분좋구,또 그걸 다시 필요한사람에게 선물해주는 기쁨두,쏠쏠하다^^

무엇인가 받은것을 자랑하는걸 난 좋아하지않는다.그런데 문화상품권을 받으면,난 만사 기분이좋아진다
^^, 문화상품권에 담긴마음이 느껴지기 때문이다.

크리스탈도장,usb,티셔스,선풍기,온라인상품권,달력등등 블로그를 운영하며 받은건 많지만,
포스트를 잘하지않는건,못받는분들두있을건데,구지 자신만 받아다구 좋아라 히히덕거리는
포스트들이 좋지않게 느껴졌기 때문이다.

문화상품권은 그럼 왜 자랑하느냐? 모르겠다.그냥 문화상품권만 선물받으면,웬지 기분이 좋아진다.
옜날 공책에 참잘했어요라는 스템프를 받는 그런느낌이 들어서일수도있구,무엇보다 제일값진 선물
이라는 마음가짐을 가지구있어서인지두 모르겠다.

고마운분,감사한분들에게,문화상품권을 선물하자!!.그것만큼 상대방에게 정감을 주는것두 없다~
나만의 생각일수도있지만,암튼 난 그렇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kungm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