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즘 갑자기 쥐새끼를 잡아야 겠다는 생각이들었다.언론의 키코문제를 대대적으로 보도하면서 환율문제를 일으키자,

쥐새끼같은 대갈박 경제팀이 연일 시장에 달러개입을하여 외환보유고만 축내고 자빠졌다.

결국 환율은 잡지못하고,환율은 더욱더 올랐기에 달러매수에 투입된 외환보유자금의 손실만 쌓고있는 꼴이다.

경제나 외교문제에있어 신문기사내용대로 코치해주는 방식을 따라하는 방법이 가장빨리 나라를 절단내는 지금길이다.



한 나라의 경제팀이라면 주관과비전대로 밀고 나가야지,요즘하는 꼬라지를보면,헛삽질만 열심히하고 결국 더욱 어려운 환율상황만을 만들어가고있다.이런 개잡것같은 쥐새끼들은 잡아버려야한다.


원화가치의 하락으로 달러당 2,000원선,엔화당 1,800으로 간다해도 시장에 맡겨둘일이지,정부가 개입하여 헛삽질할 문제가 아니다.오늘 기사를보니 당국자가 누구인지 모르지만 망조난 환율정책에 더불어 주식시장마저 1,300선을 마지노선으로 적극개입하겠다는 주식시장의 먼지도 모르는 쥐새끼보다 더못한 시장에대한 대갈박 발언을하는걸보니,이것들이 나라곳간을 절단내려고 작정한것들인지,실용은 어디가고,시장에 반하고 꺼구로가는 명분쪼가리를 잡구 지롤 옆차기 발언만을 하고있다.


환율정책에서 실패한 이유가 내부적상황이 아니라,외부적상황으로 인하여 발생한것이고,이런경우는 헛삽질할 시기가 아니었음에도,키코라느니,외환정책이니 어쩌구 언론기사들이 넘쳐나자 외환보유고만 타격을 입은채 결국 환율안정도 못한 실패한 삽질만을 하고있다.


주식시장문제도 글로벌경제가 망가지는 외부상황에서 수출로 먹고사는 우리나라가 무슨 기업생산성이나 영업이익률이 높아진다고 1,300선을 지키겠다는 지나가는 쥐대가리 웃을 발언을하는 것이냐.정부의 발언을 신뢰하여 개인들이 투자하고 주가지수 1,300선 못지키고 망가지면,손해발생분을 정부가 개인들에게 보전해줄것이냐?아니면 시장의 기능을 팽개친 망조발언을 한 책임을지고 정권을 내놓을 것이냐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모든건 시장에 맏겨둬라,언론논조에 맞짱구치고,춤추며 헛삽질을하고 외환보유고와 나라곳간을 절단내지말고,요즘 돌아가는 정부정책을보면 경제를 책임지겠습니다하던 말이 전혀 신뢰가 안갈뿐아니라 하는 발언이나 정책들을보면 쥐약을 놔서 쥐새끼를 없애는게 젤 현명한 경제정책이 아닌가 할정도이다.


소나기가 올때는 잠시 시간을 가지고피해야지,내리는 소나기를 다 커버할수있다고 하늘에다 천막을 쳐놓는 쥐새끼같은 발언만하면 해결이 되냐,시장에 가만히 맡겨둬라,헛삽질만하다보면 정작 위기가왔을때 양치기소년처럼 아무도 신뢰하지않게되어,늑대에게 잡혀 먹히게된다.요즘 환율과 주식시장에대한 정부발언과 대책들을보면 쥐약으로 쥐새끼들을 잡고싶은 생각뿐이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kungm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