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쿠팡이츠배달을 처음부터 여러개 잘할수는 없다. 가게나 고객들 지리와 장소에대한 일정 정도의 익숙함이 있어야하는데 이것은 하다보면 저절로 습득이 된다.

초보인 내가 경험을해본봐 당황스러웠던 것을 미리 읽어두면 도움이 될수가 있다. 쿠팡이츠에는 멀티배달이라는 것이 있는데 이것은 같은 경로상에 여러가게가 위치에  있어 픽업을 두군데 이상하고 그이후에 고객배달이 시작되는 것이다.



단건인 경우는 보통 매장에서 물건을 픽업하면 그이후에 자동으로 고객의 주소가 나오는데 멀티배달인 2건이 함께 되는 경우는 픽업이 2개가 다 되어야 나중에 고객주소가 차례대로 나온다는 점이다.

물건을 픽업했는데 고객주소가 안나온다고 나같은 경우는 고객센터에 전화까지 해보았는데 이런 과정은 배달시간을 늦게해주기에 고객주소가 안보이는 경우는 멀티배달이라는 제도로 인한 것이다 미리 알고 있는것이 당황하지 않게된다.

쿠팡이츠를 경험해보지 않았다면 경험해보는 것도 좋다고 생각한다. 확실한 것은 처음부터 익숙하거나 편한다는 느낌을 가질수있는 일은 아니지만 자유롭게 스스로가 하고싶은 시간에만 할수 있다는 그것만큼 확실한 우위에 있는 알바다.

쿠팡이츠를 뛰어보니 저절로 다이어트에 몸무게가 안줄수 없었는데 쿠팡이츠를 뛰는 분들중 뚱뚱한 분들이 없었는데 정상적으로 했다면 그럴수밖에 없겠다 저절로 느낄수 있었다. 아무리 자가 교통수단을 활용하여 배달한다고해도 만보걷기같은 것은 하찮은 것일만큼 전체 도보거리가 상당하다는 것이다.  배달하는 것의 무게가 한손에 들수있을만큼 모두 가벼운 것들이기에 남녀노소 누구나~

728x90
반응형
Posted by kungm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