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인생이 무엇일까?  한번쯤 생각이 들때....... 인생을 노래한 제일의 곡으로 기억되는 "다시 가라하면 나는 못가네, 마지막이 서러워서 나는 못가네~ 지는해에 사라져간 내 인생아~"

 

                                         곡명:인생  가수:류계영

 

                                                  노래가사

 

운명이 나를 안고 살았나. 내가 운명을 안고 살았나. 굽이굽이 살아온 자국마다 가시밭길 서러운 내 인생 다시 가라하면 나는 못가네 마디마디 서러워서 나는 못가네 지는 해에 실려 버린 내 사랑아 바람처럼 사라져간 내 인생아

아~ 사랑이여 눈물이여 묻어버린 내 청춘이여. 아~ 사랑은 다시 오라 나를 부르고인생은 눈물 되어 나를 떠미네.다시 가라하면 나는 못가네 마디마디 서러워서 나는 못가네

지는 해에 실려 버린 내 사랑아 바람처럼 사라져간 내 인생아 아~  사랑이여 눈물이여 묻어버린 내 청춘이여(어머니)  사랑은 다시 오라 나를 부르고  인생은 눈물 되어 나를 떠미네. 

728x90
반응형
Posted by kungm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