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런거있지,이성적인것보다 감성적인 솔직한것을 알고싶을때,뭐라고 어쩌구 가식적으로 이야기하는게 아니라,누구나 가진 일반적인 말해주지않는 감정느낌에대하여 글을 적어보려고한다.

그 첫번째 대리석바닥에대하여,사람의 감정은 흙바닥과 대리석바닥 어느위에 서있을때,돈을 아낌없이 쓰는가보면 일반평범한 땅위나 길보다는 대리석이 깔린곳에서 더 여유로와지고,욕심이나 욕망에 충실해진다는것이다.

명품점이나 공항,기타 사람의 지출본능을 높이는곳의 매장들은 모두 바닥을보면 비까번쩍 반사되는 대리석으로 만들어진다.



그러므로 계약이나,돈과관련된 것일수록 계약할때 땅바닥이 비까번쩍한곳에서 하는것이 성공확률이 높다.두번째 병원의사가 환자들보고 다음과 같이 물었다."이무기가 왜 용하고 다른 운명이 된건지 아세요?" 글쎄요,"시간때문입니다" 시간요? " 시간속에서 맺고 끊음이 불분명한것이 이무기고,확실한것이 용이되죠" 무슨 의미인가요? "시간속에서 지나간것은 지난간데로 늦어다 생각하지말고 한걸음 나아갈수 있는냐 ,없는냐의 자세에따라 이무기가 용이될수도있고,그냥 영원히 이무기로 살아갈수밖에 없다는것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렇다면 제가 몸에 병이 생긴것은 시간의 환경속에서 평소습관때문에 생긴것이라는건가요? "그렇습니다.하루를 살더라도,지금까지와는 다른 마음의 자세로 살아가는것이 병을 낫게하는 가장효과적인 자연치유력입니다.


 



세번째 남여의 섹스에대하여.남녀관계에있어 토끼같이 초스피드로 끝내는 남자가 버림을 받거나 이혼을 당해도,반대의 경우는 아무리 불감증인 여성에게도 버림이나 이혼을 당하지 않는다.무슨의미냐하면,남녀간에 성관계가 서로 만족하고 원만한경우는 어떤 어려움속에서도 여자는 환경에 맞서 강해진다.여자의 신체감정은 받아들이는 남자의 횟수나 지속성에따라 신체에서 감정적인 호감호르몬이 자연적으로 생겨나게된다.아무리 못생긴남자건,그것이 중요하지않게된다.여자에게있어 남자의 얼굴은 이성적으로 호불호를 느끼더라도,감정의 기쁨보다 하위에 위치하게된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kungm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