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잘나오던 유튜브 동영상이 어느 날 검은 화면만 나오고 반응이 없었다. 검색을 통하여 여러 가지 방법을 시도해봤지만 해결되는 방법을 찾을 수가 없었다. 그래서 직접 원인을 찾아서 해결해봐야겠다고 생각하여

 

하나하나 원인을 찾아보았는데 원인은 윈도우8이상 부터는 어도비플래시가 윈도우에 자체 내장되어 익스플로어에서 재생되는 것으로 인하여 유튜브동영상 재생에 문제가 나타남을 알 수가 있었다

 

어도비 플래시에 들어가 문제가 나타날 때의 3가지 제시방법이 적혀있길래 해봤지만 역시나 해결책이 될 수 없었고 윈도우8에 내장된 어도비플래시말고 자체적으로 어도비플래시를 깔아보려고 했지만, 윈도우8부터는 개별적으로 어도비플래시를 다운받아 실행할 수가 없었다.

결과적인 해결책은 도구-호환성보기설정-유튜브 추가해주는 것으로 간단히 유튜브 동영상 검은 화면문제를 해결할 수 있었.

 

728x90
반응형
Posted by kungm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