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웬지 쉽게 줄것같은 느낌,남자를 몰래 좋아하는 여자가 어떻게하면 그남자와 잘될수있겠는지의 고민하는 글들을 종종 볼수있는데,



남녀의 연예심리학에있어 "웬지 쉽게 줄것같은 느낌"에 대하여 적어보려고한다.



여자의 행동에있어 "웬지 쉽게 줄것같은""헤푼것"은  의미가 다르다.줄것같은준것은  다른데,기회와결과의 차이라고 볼수가 있다.




자신이 좋아하는 남자가 주식을 좋아하거나,야구를 좋아하거나,만화를 좋아하거나든지 남자마다 어떤분야나 취미가 있을것인데,난 만화를 좋아하지않아가 아니라,좋아하는 남자가 만화를 좋아한다면 뭔지 몰라도,"노구찌"라는 만화가 참 재미있더라같은


남자와의 대화를 통한 " 관심가질만한 기회"를 얼마나 잘주느냐가 여자의 지혜이겠고,"나 오늘밤 한가해요"라는 직접적인 결과가 예상되는 행동은 "헤푼것"이 될수밖에없다.

 



여자가 너무 차갑거나,냉정해보여도 남자가 접근하기 꺼려지고,그렇다고 " 헤푼것"상태로가면 좋은사귐을 가질수가 없기에,여자는 "웬지 쉽게 줄것같은 느낌"을 잘활용해야한다.


좋아하는 남자가있다면,공자왈,맹자왈이 규격화된 모습만을 보여주려고 할게아니라,상황에따라  "웬지 쉽게 줄것같은 느낌"의 관심을 남자가 가질수있도록 옷의 변화나,분야와 취미의 변화같은 기회의 적절한 활용이 때론 필요하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kungm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