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거짓말하지말라"라는 죄명에서 천하제일 첫번째 거짓말쟁이 직업들이 정치인들이라고 볼수가있다.그들의 입에서 나오는 약속중에 절반만이라도 거짓말이 아니면,

그런대로 괞잖은 정치인이라고 볼수가있지만 일반인들에 비하면 엄청 거짓말을 밥먹듯한다.

거북이의 빙고를 듣다가 생각난것이 우리나라의 애국가를 대신하여 국가를 정하라면 난 거북이의 "빙고"라고 말하고 싶다.

우리나라는 정치인들에의하여 발전하여온 나라가 아니다.

외적이 침입해서 나라가 어려울때는 민초들이 단합하여 일어났고,나라가 힘들때는 백성들이 제일먼저 자신들의 것을 내놓았다.왜 전세계적으로 해군이 강한 나라가 큰나라가 되어는가하면 해군은 최후의 순간에 리더가 제일먼저 책임을 지고 승부를 걸기때문이다.위급시 윗대가리는 제일 먼저 도망가는 나라치고,제대로된 역사를 만들어낸 기록이 존재하지 않는다.


국민이 뽑아준것을 지멋대로 던져버리거나,백성들의 선택을 잘못으로보는 "오만"을 가진것들은 애시당초 정치인으로 존재가치가 없는것들이다.법률밑에 국민이있는것이 아니라 법위에 국민이 존재하는것이라는 생각은 정치인의 기본이 아닌가,

매일,매일 서로를 헐뜻고,반대를위한 반대를하고,저것들은 어쩌내,자기네는 어쩌네 편가름으로 치고박고 이딴 머저리짓을 계속해도 국민들이 자신들의 당을 응원해줄것이라고 믿는것들은 대갈박들이 변화하는 국민들을 따라오지 못하는것이다.

정치가 거짓말쟁이 쇼맨쉽이라고해도 개중에는 올바른 변화를 만들어가는 리더들도 존재했기에 발전이 있어왔다.정치인을 어쩔수없이 뽑아야한다면 "서민운동"이니,"민주화운동"이니 어쩌구하는 이런 개뼉다구 타이틀을 가진 사람들은 더이상 뽑아주지 말아야한다고 생각한다.시대가 바뀌고,개념이 바뀌고,시스템이 바뀐 대한민국에서 아직도 저런 이분법적 사고를 가진 외통수들을 뽑아놓아서는 치고박고,지잘났네,네가못났네하는 타협없는 지롤들의 정치영역을 계속만들어갈것이 확실하다.

"빙고"와 같은 시원한 정치인들이 많이 생겨나길,그리고 개뼉다귀 진보니 보수니 지롤은 개밥그릇에나 던져버려라."기분좋아졌나,기분좋아졌나,노래한곡하고 빙고"
728x90
반응형
Posted by kungm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