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아는분이 해드폰의 마이크가 되지않는다고 봐줄수 없느냐고 하셨다.저녁에 잠시 들려서 봐드린다했다.

그분가족 모두가 교회에 다니시는 착실한 신자분들이다.

그분의 딸이 컴퓨터의 마이크소리가 나지 않는다기에,무엇을 하려고 마이크를 사용해야하는지 살펴봤더니,외국유학을 다녀온 딸이 외국인과 스카이프에서 영어 음성대화를 하려면 이어폰과 마이크기능이 사용되어 져야하는 것이었다.




딸의 부모님은 교회에서 직분도있고,유학 다녀온 딸도 교회에서 아이들을 가르치는 주일학교 교사도한다.저녁에 잠시 그 집에 들려 마이크의 소리가 되지않는 이유를 알기위해서 컴퓨터의 윈도우미디플레이어를 열어보았다.


동영상이나 소리에관련한 문제는 재생플레이어의 설정문제인 경우가 많다.그렇기에 해결해주기위해서는 열어볼수밖에 없다.윈도우미디어를 열자,우측 열어본 동영상란에 ""오빠 더 세게" "xxx.xxx"  제목만 보고도 무엇을 봤는지 한눈에 알수있는 열어본 동영상 제목이 주욱 나열 되어있었다.


속으로 교회 열심히 다닌다고 야한 동영상을 보지말라는 법 없으니 그런가 보다생각하는데,왼지 뒷머리가 이상해서 옆을 돌아다보니,컴퓨터를 만질때는 없었는데 어느새 딸이 옆으로 다가와 있었던것이다.난 얼굴을 어디에 두어야 될지몰라 의자에서 벌떡 일어나"스피커선이 빠져는가",하고는 엉뚱한 컴퓨터본체를 만지는척 했다.


윈도우미디어를 재생하면 알게지만,열어본동영상 목록은 자동으로 나타나게된다.내가 일부러 그 집딸이 무엇을 보았는가 알아보려고 살펴본것은 아니었다.어찌 되었든 문제점을 해결해주고 집으로 돌아왔다.


유학을 갔다 와서 이런건지,아니면 요즘의 여자들도 야한동영상을 보는것이 일상적인 일이 되었는지 모르지만,교회에서는 하나님 아버지하고,집에서는 야한동영상을 보면서 하악하악 하는 모습이었다고 생각하니,이 딸의 내숭은 어디까지 인가라는 생각이 들었다.


교회에 다니는 주위분들에게 착실한 신자이미지만 아니었다면,뭐 그런가보다 했을것인데,그 이미지가 너무 강해서인지 기억에 남는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kungm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