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안녕하세요,사람들은 나를 양파라구 부릅니다.내가 가진 장점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나의 매운향기는 기분을 편안하게하여 정신안정을시키는 기능을 해줍니다.
(정신이 산란하거나,짜증나하는사람에게 양파껍질 벗기는 일을 시키면 효과가 즉시 나타납니다 )

나는  정자의 성활동을 촉진시키는 작용을 합니다.
(정자여,나에게로 오라,,너무 야한가 -_-)

나는 열심히 공부하는 수험생들이 책을 많이 읽어서 눈의 피로로 두통이 생길때 나를 갈아서 먹으면,효과가 좋습니다.(수험생의 눈을 위한 보약입니다)



살펴보니,다음블로그 베타테스터를 했을때 첫포스팅내용이 양파그림이었었네요.오랜만에 다음블로그을 방문하여 찾아서 둘러보다가(티스토리로 온후,다음블로그는 휑하니 방치되어있다는.......)여기에두 일반상식카테고리에 남겨두어야겠다는 생각이들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겉모양두 동글동글하면서 매력있지만,양파는 모든요리에,부가해줘두 음식의 맛과 사람의 건강을 좋게해주는 좋은재료입니다.김치찌깨에두 더불어넣으면,더맛있구,돼지볶음에 같이넣어줘두맛있구,생으로 한약처럼,갈아서 마시거나,껍질을 벗겨 그대로먹는것두,몸에좋다는걸 느낄수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kungm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