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난 20여년이 다 지나도록 아름다운 창녀로 알고있었다.그런데 문득 다시 살펴보니 잘못알고 있었던것이다.



왜 나는 잘못 알아듣고 있었을까? 사람이 귀로듣는 소리가 같은단어라도 사람에따라 다른단어로 알고 있을수 있음을 알았다.


나는 이렇게 생각했다."사랑하고 싶어라야,아름다운 음악이 흘러 나올때 마치,한 영화에 아름다운 창녀처럼,사랑하고 싶어라야 혼자 외로이 서있을땐......."





그런데 직접가사를 살펴보니,"한 영화에 아름다운 장면처럼"이었다.난 지금까지 사랑하고 싶어라야라는 노래를 때때로 읍조릴때는 들리는대로 아름다운 창녀처럼 이렇게 알고,그것이 올바른 노래소리인줄 알고있었다.내가 좋아하는 곡인 "유숙의 사랑하고 싶어라야"은 언제 들어도 마음이 찡해지고 가을에 가장 잘어울리는 노래라고 생각한다.


개인적 잡소리를 적어 넣어으려고 글을 쓴것은 아니고,유숙의 사랑하고 싶어라야를  갑자기 듣고싶어서 인터넷에 찾아봤더니,찾을수가 있었다.그런데 노래를 들으니 가을내내 들어야겠다는 생각이 들면서 노래파일을 내컴퓨터에 저장해 놓고 듣고싶었다.


잡다한 소스보기나 기타 태그연습장을 이용하여 주소를 가져오는 것같은 절차없이 가장빠르게 인터넷에서 흘러나오는 음악파일을 개인컴퓨터에 저장하는 방법에 대하여 적어 두려고한다.아래의 그림을 보면 쉽게 이해할수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개인컴퓨터에 재생되는 동영상이나 음악파일은 재생되어지는 순간 그파일은 제어판-인터넷옵션-일반-설정
-파일보기
를 하면 위에 그림에서처럼 임시인터넷 파일들이 나타나게된다.이곳에서 빈공간 마우스 오른쪽버튼-아이콘 정렬순서-종류를 선택해준다.이렇게하면,그림은 그림파일대로,영상은 영상파일대로,텍스트문서는 텍스트문서대로 종류별로 나열되게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에 그림에서처럼 블로그나 기타 노래파일이 재생되는 사이트에 들어갔을때 나오는 영상이나 노래파일은 임시인터넷파일에 모두 들어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에 그림에서처럼 임시인터넷파일에 들어있는 재생되어지는 음악파일을 선택한후 마우스오른쪽버튼-복사를 한다음,바탕화면의 빈공간에서 마우스오른쪽버튼-붙여넣기를 선택해주면,구지 다음에 그 노래를 듣기위하여 다시 블로그나 사이트를 방문하지않더라도,자신의 컴퓨터에 저장된 노래를 들으면 된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kungm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