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만원짜리 지폐가 있습니다.화폐속의 인물이 부처님미소처럼 웃고있는 사진들을 볼수가 있다.


이러한 사진들을 어떻게 만들어 낼까? 직접만들어보니 포토샵의 사용법을 잘 모르는 나도 간단하게 만들수가 있었다.

이러한것은 포토샵의 메뉴를 이용하여 만들고있었는데,메뉴,적용 단 2가지 선택으로 쉽게 완성되었다.


포토샵이 뭔지 모르는 사람일지라도 누구나 재미는 사진들을 만들수있음을 알수있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림판에 사진을 불러온후,필터-픽셀유동화를 선택해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림판 옆부분에 여러가지 메뉴들이 있는데,각각의 메뉴들은 사진에있어 다양한 효과를 내게해주므로,먼저 임의의 메뉴를 선택하면 동그라미 형태가 나타나는데 이것을 가지고 사진속에 변형시켜줄 물체에 위치시킨후 마우스 선택을 마음에 들때까지 해주면 마우스선택 횟수에따라 선택된 물체부분이 다양하게 변화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러한 기능을 이용하여 만들어진 사진을 활용하니,쉽게 움직이는 사진을 만들수가 있었다.포토샵이 뭔지를 잘모르지만,활용해보니 웃기긴 하다.


                  노가다로 만들다가,기능 활용을해보니 포토샵을 배워볼까라는 생각이 들게끔한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kungm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