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제가 오늘 저녁식사를 하고 운동을 가는데.. 사람들이 저를 쳐다보는거에요..


길가는데 어떤아줌마가 저를 쳐다보고 그리고 모르는 여자가 저를 쳐다보고 지나갔


어요.. 제가 빵집을 지나가고 있었는데.. 그 빵집 안에 있던 여자가 미소를 띄고 저


를 쳐다보는거에요..  저는 대학교 1학년 여자이거든요.. 그리고 제일 짜증났던게..


어떤 남자 고등학생들이 저를 보면서 웃는거에요.. 저를 쳐다보면서 궁시렁궁시렁


대고.. 진짜 기분나쁘거든요.. 그래서 제가 거울을 봤는데.. 얼굴에 아무것도 묻지않


았고 옷도 제대로 잘 입었어요.. 제가 발을 다쳐서 좀 절뚝거렸거든요..


발을 다쳐서 기분이 안좋은데.. 사람들이 저를 쳐다보면서 웃고 서로 궁시렁거리고..


지금 기분 완전 나빠요.. 아까 여자가 저를 기분나쁘게 힐끔 쳐다보고 갔어요..


빵집안에 있는 여자들이 한 두명정도 있었는데.. 그여자들도 저를 보면서 웃었어요.


제가 밖에 나가면 사람들이 저를 자꾸만 쳐다보고 웃어요.. 이사람들이 도데체 왜이


러는건지.. 모르겠어요.. 제친구들이 제가 연예인 닮았다고 했는데. 그것 때문에 쳐다


본것일까요??



일반상식


길거리에서 이쁜 꽃과 나무가 있으면,자연스럽게 눈이가구

입가에 상쾌한 미소가 나오지 않으세요?


사람들이 쳐다보구,미소짓는경우는 호감이 가거나 매력적인경우

그런것입니다.


그 대상이 비웃음이나 조롱일경우는 오히려 숨어서 웃지 사람앞에서 대놓구

그렇게 하지 않습니다.


좋게 생각하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kungm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