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옜날에 조선이 건국할때,왕씨인 고려에서 이씨가 왕이 된다는 목자득국이라는 믿거나 말거나한 민간설화 퍼졌었다고 전해지고 있다.

이러한 관점에서.빌게이츠가 지지하는 한국 대선후보의 이니셜을 윈도우 운영체제에 어딘가에 숨겨놨을 수도 있겠다는 황당한 생각을 하게됬는데,진짜 있을까?.아래의 그림을 살펴보면 빌게이츠가 예측한 한국대선주자들의 성씨를 오래전부터 상징적으로 몰래 윈도우 운영체제에 표시해 놨음을 알수가 있다.


 


내가 웃기다 생각한 부분이 컴퓨터의 바탕하면의 작업표시줄의 속성에서 나타나는 시간표시부분은 현재시점의 시간이 아니라,어떤 컴퓨터이든지 이공이를 표시하고 있었다.

이공이를 빌게이츠가 지지하고 예측한 한국대통령들을 표시한것이라면 앞에 는 빌게이츠가 한말에 감동을 받아서 에디오피아 봉사활동까지 갔다는 이명박대통령의 이씨를 표기한것으로 보면,공이는 그럼 어떤 성씨를 예측한 표시일까 생각해봤다.

"0을 더한다"로 조합해 낼수있는 성씨를 생각해봐도,떠오르지 않았다.그러다가 그냥 단순하게 이씨에 0을 더하여 세워놨더니,응 이라는 단어가 됬는데,응? 성씨가 응?  그러다,
"응=네=예"는 같은 의미를 가지고 있고,이것을 다시 첫 음절로 구성하니 
ㅇㄴㅇ 모습이 되었다.




사람얼굴 모습을 표현한거 같다는 생각이 들다가 갑자기 앙~이라는 단어가 저절로 나오는데, 빌게이츠는 안씨를 지지하고 예측해서 표시해봤구나,믿거나 말거나한 윈도우 운영체제에 숨견진 그런 생각이 들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kungm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