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비가 와서그런지,감성모드루 기분이가네요.생각나는대로,끄적여볼라구 합니다.


오늘은 우연히 꽃이 피어있는것을 보았는데,장미꽃인가해서 봐두,가시는없구,동백꽃일까 찬찬히봐두,장미꽃같기두해서 찍어서 가져와봤습니다.개인적으로 생각하면 동백꽃이 아닐까(?)


아무것이나 적어보려구 여백을 채우려니,갑자기 주정차표시판이 생각납니다.주차금지라구 표시된것이있구,주정차금지라구 표시된 교통표지판들이있습니다.






주차는 말그대로,5분이상 자동차가정차해있는상태로 주차금지표지판을 어기면,범칙금이나 과태료부과 대상이됩니다.주차금지표시판이있는곳에서는 5분이내는 정차해두된다는 의미와같습니다.그러나 정차를 5분하구있더라두,운전자가 즉시운전할수있는상태에서 정차를하구있어야합니다.




주차금지표시판있는지역에서는 5분동안 자동차를 정차해둘수는있지만 운전자는 즉시운전할수있는 상태여야
만된다는것입니다.예를들어,주차금지표시판붙어있는곳에 차를 세워두고,정차된차 옆에있는 편의점에들려 물건을 잠시사가지구 나온다면,꼭 운전자석에 있지않더라두,주차금지위반에 해당하지 않습니다.그러나,
주차금지구역에서 차를 정차시키구 5분내에 커피숍에들려서 커피마시구 나왔을경우는,주차위반이 되는 것입니다.커피숍에들어가 커피를 마시는상태가 아무리 5분이내라구해두,즉시운전할수있는 상태라구 볼수없기 때문입니다.




주차금지표시판이있구,그옆에 경찰관이나,주차단속요원이 서있다라구해두,운전할수있는 상태하에서
5분정도는 정차해두,주차위반이 아니기에,눈치볼것없이 정차해있어두 된다는것입니다.
이처럼 주차와 정차의 차이를 확실하게 알구있으면,자동차 일반상식에 도움이 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배추꽃이 유채꽃하구 비슷하게 생겼더군요.멀리서 보면 배추꽃을 유채꽃이라구해두,저같은 경우는 믿게될만큼,제눈에는 비슷하게 보입니다.위에 그림은 배추꽃무리입니다.창밖으로 들리는 비소리가 물방울소리같기두하구,암튼 자연의소리는 편안한 느낌이 들게합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kungm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