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프리카초원을 누비는 배경음악과 어울어진,마지막장면의 dslr의 승리의 표현처럼,거북이처럼,꾸준히 블로그를 운영해가던중,

오늘 바로 it분야글에 1만명의 방문자가 내가쓴글을읽어주는,블로그를 운영하면서,다른블로거글들이
다음메인페이지를 노출되는걸보구,부러운눈으로
보기만했었는데,

사소한것일지도 모르는 it관련글이 다음카페,블로그를 대표하는 메인페이지 글중 하나로 올라가있었다.밖에 일때문에 돌아다니다가,조금전 들어와서보니,블로거의 로망 메인페이지를 내글이 장식하구있었다.






아,진짜 눈물날뻔했다
.오늘같은날을 예고를하듯,어제는 인터넷정보통신뉴스 1위사이트운영자가
자신들의 사이트에 내블로그를 링크해주겠다는 댓글이달렸었다.나의 블로그가 내세울건 꾸준히 글을
올린것뿐,별거없었는데,나의 블로그에 하루 1만명이 방문하다니,기쁘다~ 만세 삼창이 저절로 나온다^^

어떤것이든 첫경험이 젤 기억에남듯이,메인의 첫경험은 내가 블로그운영하면서 꼭한번 이루고싶은
로망이었는데,오늘이루어졌다~dslr의 승리처럼,거북이모토인 kungmi의 승리~~~~~~^^~
첫경험을 기념하며,증명샷 한컷~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냥 아무내용없이 자축만 적어놓는것두,그래서,카드체크기에대한 일반상식으로 알아두면 좋은
글을적구 마무리~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즘은 카드체크기가 일반화되어서,장소에 구애됨이없이,어느곳에서든지,카드체크기를 들구 다니면서
결제를 할수있다.카드체크기사용법은 간단하다.핸드폰크기처럼생겼구,카드를 체크기아래부분에
긋으면
카드번호가 나타나며,입력버튼을 선택하면,할부개월수가나오며,01,02,03이런식의 두자리수
할부개월수를 숫자키로 적어준후 다시 입력버튼을 누르면,결제금액화면이나오구,카드결제금액을
숫자키로 입력해준후,다시 입력버튼을 누르면,카드결제단계가 마무리되며,서명할수있는 종이가
인쇄되어나온다
.

전자제품이나,기타물품을살때,그러한것을 파는곳에 직접카드를 가지구가서 결제해두되겠지만,
자신의 집에 제품을 부른후,집에서 카드결제를해줄수있기에,제품을 사야하는데 깜박잊구 카드를
매장에안가지구갔을경우
다시 카드를 가지러 집으로 갈게아니라,제품을 배달을 집에서받구,카드는
집에서 결제하겠다구해두 된다는것이다.요즘은 어떤제품을 파는 매장이든지,이동식카드체크기를 다
가지구있기에,카드를 깜박했을경우는 제품이 배달된후,집에서 결제해주겠다구하면된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kungm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