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뭔일이지?깜짝놀랄현상이 나타났다.보통 다음메인이나 블로그뉴스베스트가아닌한,블로그의 트래픽에있어서,특이한 그러한경우를 경험해보지않았기에,혹시 모르는분들을위하여,오늘의 이야기를 해볼가한다.


다음메인이나,블로그뉴스베스트에 내글이 올라갔나
하구,
아무리 둘러봐두,그건아닌데,갑자기 다음검색에서 상당한트래픽이 들어오구있었다.


그래서 찾아봤는데, 바로아래의 상황이었다.일단 그림으로 보시길



사용자 삽입 이미지

괴물개구리? 난 괴물개구리에대한 글을쓴게없는데,뭔일이지,알쏭달쏭,그래서 다음메인을 세밀하게 둘러봤다.그래더니,아래그림이.......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음실시간검색에서 1번째두아니구 맨꼴지인 10번째에 괴물개구리란것이 보였다.괴물개구리? 뭐지,그래서
다시 무엇인지보기위해서,괴물개구리를 선택해서 들어가보니,아래그림이.......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글이 보이지않아서.스크롤바를 계속내려보니,끝트머리쯤에 내글이 있었다.괴물은 괴물인데,내꺼는 물고기^^다음실시간검색의 영향력을 느낄수있었다.진짜 괴물개구리에 노출된분은,굉장했을거같다.


다음실시간검색
에서두 그것두 맨끄트머리 10위,게다가 내글은 괴물이라는 단어가들어가있긴했지만,개구리는아니구 물고기였다.어찌되었든,다음실시간검색에 내글을위한것은아니었지만,다른사람의 글에같이 끝트머리지만 중간쯤에 운좋게 있었는데,깜짝놀랄 트랙픽이 들어오구있었다.


내가 실시간검색을 노리구 글을써던게아니라,예전에써던글이 우연하게,다음실시간간검색순위 키워드에 들어간건데,한쪽귀퉁이에 쪼메하게 누가시선이 갈까하는 정도의 위치에있는것까지,다음실시간검색의 영향력이 미치구있었다.다음실시간검색 10위키워드가 이정도인데,1위키워드라면?


어느정도의 영향력이냐하면,블로그뉴스베스트에 올라가는것이 부럽지않을만큼 유입경로를보면 놀날정도이다.첫경험은 되도록 모두기록하자는 kungmi이기에,이런것두 있구나 참고해볼만하기에 적어둔다.
다음메인실시간검색어(1위-10위),이곳두 블로거의 로망중 한곳이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728x90
반응형
Posted by kungm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