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늘자 ytn뉴스를보니,흥미있는 기사가 나와있었다.압록강변에서 쌀을밀수하던 중국배선원 중국인3명이,검문검색을 하기위해서 승선한 북한경비정의 인원을 물에빠뜨려버리자,북한경비정병사가 즉시,중국인3명을 현장사살해버렸다는 기사였다.

북한이 단점두많지만, 좋은점두있는것같다.만약 우리나라같았으면,중국배를 검문검색하는데,우리나라 해양경찰경비정 인원을 물에 빠뜨렸다구,것두 민간인 중국인 3명을 즉각현장사살해버릴수있었을까?

우리가 일반적으로 생각할때,중국과북한은 동맹이니 혈맹이니하므로,북한이 낮은자세로 굽신거릴거라구 생각이들지만,


실제루 북한일반 말단병사들조차두,중국인이 문제를 일으키면,현장판단상황하에 즉각적인 사살을해두된다는 생활화가되었기에,현장대응이 가능했을것이다.우리나라같았으면,아마두 민간중국인을 현장사살을해버릴려면,중국에대하여 외교문제가어쩌구,저쩌구 눈치나 실실보면서,알아서 기었을것인데,이런개념하에서는,이미 현장대처는 안봐두 비디오다.



어찌되었든,북한의 장점두있긴하다.중국이 동맹이니 혈맹이니,외교문제가 어떻구간에,잘못하면,그것과는별개루,중국민간인조차두,즉각현장사살해버리는점은 우리나라두 배워야하다구 생각한다.이런대처의 차이가,중국고기배의 선원들이 갈쿠리를들구,쇠몽둥이로 우리나라 해양경찰을폭행해두,가만히얻어터지는 현실이된것이구,함부러대하는 빌미가된것이다.북한에서는 중국배선원이,물에 빠뜨렸다구 사살해버릴정도인데,저정도면 어찌될거라는걸 뻔히알것이므로,중국인들이 갈쿠리는커녕,연필깍이칼이라두들구 검문검색하는 인원을 폭행하려구하겠는가?



이미 오래전부터 중국과북한의 국경선에서는,북한의 병사가,중국군을 사살해버리거나,교전하는경우가 널리알려지지 않았을뿐 주욱있어왔다.널리 알려지지 않은이유는 중국으로서는,북한에대해서는 꿀먹은 벙어리일수밖에없는 현실이기때문이다.괜히 북한을건들면,압록강국경선이아니라,간도에대한 주장을하기시작하면,통일이 안된상태에서 우리나라가 주장하는것과는 전혀다른 골때리는 일이발생하기에,북한군에게 얻어터지든,사살되든,조용하게 지나가려는 중국의 외교태도를 가지구있기때문이다.



우리나라는 똑똑히 알아야한다.잘못한것에대하여 엄정하게 대처하는것하구,눈치를 살피는것은 어떤것이 중국인이 대처하는 태도방식이 달라지는지를,이명박대통령은 이런점에있어서는,기분나쁘다.대한민국 서울에서 중국인들이 때거리루모여 날뛰며,우리나라국민을 폭행하는데두,눈치나 실실살피며,불구속어쩌구하는 대처를보면,정나미가 안떨어질수가없다.왜 얻어터진 우리나라가 눈치를 살펴야하나?그렇다구 중국이 고맙게 생각할것같은가?웃기지마라,중국은 기본적으로 강하게 나오는사람에게는 약하구,눈치를 살피는사람에게는 강하게 행동하는것을 덕목으로 수천년을 살아온 민족성이다.



눈치 실실살피면,오히려 고맙게여기는게아니라,자신들이 나라가 위대하니 그런것이라구,업신여긴다.또한 이번에 이명박대통령이 중국방문중에,중국에대한 악플을 단것은 한국국민이 아닐것입니다.어쩌구 "쇼"한것두 맘에들지않는다.



일국이 대통령이 눈치나 실실살피며,고따구 꼬라지를 한다는것은,문제가있는 태도라구본다.솔직히 중국에대한 대처방식의 어려움으로보면,북한이 상황이 우리나라보다 100배는 더어렵구,아쉬운입장이 북한이다.그런대두,잘못한것에대하여는 엄정하게 대처한다는것이다."악플은 한국국민이 아닐것입니다."남의 나라에서 떼거지루 우리나라국민을 폭행해두,흐지부지 아무도 구속함이없이 처리하는 모습은,실망이다.



이명박대통령은 대한민국의 자존심을어디다 두고다니냐? 잘지내는것하구,잘못한것에대하여 엄정하게 처벌하는것하구는 전혀다른것이다.돌아다니며,"쇼"할생각말구,중국과의 대처는 확실하게하는 대통령이었으면 좋겠다.



우리나라국민이 중국북경에서 떼거지루다니며,중국공안을 폭행하구,중국인을 폭행했다면,과연 중국은 어떻게 대처했겠는가? 우리처럼 흐리멍텅하게 구속하지두않구,흐지부지대처했겠나? 아쉬우면 국가의 자존심을 내팽겨쳐두되나? 아쉬운입장으로보면,먹을것이없어서 굶어죽어가는 북한의 입장이 더절박하다.



그렇다해두,대처방식은 어떤까? 중국민간인이 북한병사에게 사살되어두,어디 찍소리 중국외교부논평이라두 낼수있는 중국민족성인줄 아는가?그들은 기본적으로, 눈치나 실실살피며 알아서 기려는 국가에는,오히려 더 큰소리치는 스타일이구,오히려 적반하장으로 자신이 나라가 위대하니까 그렇다구생각하는 황당한모드의 민족성을가졌다.



중국배 선원이 북한에서 갈쿠리를 들생각이 안날것뻔하지 않겠는가? 중국민간인이 맞아죽어두,잘못한게 중국인이니 찍소리한마디 북한에게 못하구있지않은가?그런데,이명박대통령이 중국에게 눈치나 실실살피며 "쇼"한덕분에,오히려 중국외교부는 더큰소리치는것 아닌가,똑바른 시각으로,중국에대하여 대처하라,눈치나 실실살피며 쪼개는 대통령을 대한민국 대통령상으로 원하지않는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kungm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