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리나라의 올림픽역사에서 새로운기록이 이번 북경올림픽에서 나올수있는지도,하나의 관심포인트이다.


2007년도에 대한민국 국적을 취득하여,우리나라 탁구국가대표로 선발된 탕나(唐娜),한국명으로는 당예서(唐汭序)선수가 올림픽에서 메달을 획득한다면,우리나라의 올림픽역사에 의미있는 첫발자국을 남기게된다.



우리나라의 당예서 선수가 선전하여,올림픽메달을 따기를 기원한다.






대한민국 국적을 취득했으므로,올림픽에서 동메달만따더라도,평생연금을 받을수있다.우리나라 선수의 올림픽 금메달은 월연금액수가 100만원,은메달은 45만원,동메달은 30만원이다.보통 20대에서 메달을 따므로,일반평균수명으로 계산하더라도,50년이상  연금을 받게되는것이므로,금메달로인하여 받을수있는 평생연금액수는 금메달은 10억정도가된다.은메달은 절반정도이므로 4억,동메달은 3억정도의 연급수급가치를 받게됨을 알수가있다.


연금수급권+ 금메달포상금+소속사포상금+소속사직급승진및연봉+인기(cf,광고)를 합치면,아무리 비인기종목이라도,올림픽금메달을따면 20억정도는 수여받게됨을 알수있다.물론,연금체계상 첫금메달일경우에만 연금혜택이 있으므로,금메달을 여러개 땄다고,연금을 배액으로 주지는 않기에 첫금메달이 연금면에서는 의미가 있음을 알수가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리나라의 국가대표인 당예서 선수가 첫발자국을 의미있게 남기길 기원하기에,어떤분일가하고.당예서 선수의 사진을 얻어보려고,중국검색엔진 바이두에 들어가 탕나(唐娜)로 검색해봤다,사진위에 뭐라고 중국말로 써놓은것을 캡쳐했는데,설마 욕을 적어놓지는 않았을것으로 생각하고,알수있는것은 당예서선수가 입은옷에 korean air라는 표시로보아,대한항공이 소속사임을 알수있는 정도이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kungm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