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백호랑이띠로 태어나는 남.녀 아기는 운명적으로 좋은 운을 타고나는 좋은띠라는데,과연 그러한지 생각해 보았다.우리나라는 고래로부터 백의민족이라고 불리었다.하얀색을 숭상하는 민족기질을 가지고있음을 알수있는데,

똑같은 원래의 색을 나타내는 동물이라도 흰색으로 변하면 아주귀한 동물로 여겼다.


과학적으로 색소가 부족하여 나타나는 현상,어쩌구의 논리는 제껴두고,민족의식에 잠재된 공통의식을 보았을때 흰색은 특별하다,희귀하다,신령하다라는 개념을 가지고 있음을 알수있다.



사주철학자들이 말하는 백호랑이띠를 가지고 태어나는 아기들은 역사상 위대한 발자취를 남기는 업적을 많이 남기는 운을 타고난다.황금돼지가 좋은가, 백호랑이가 좋은가 비교해보면,황금돼지띠는 사주철학으로 봤을때 존재하지않는 띠이고,백호랑이띠는 정확하게 존재하는 철학을 가진 띠이다.





황금돼지띠가 좋은냐,백호랑이띠가 좋으냐 비교해보면 당연히 비교통계학적 근원과 철학을 지닌 백호랑이띠가 더 좋다고 판단할수가 있다.우리민족에게있어,12가지띠중에 역사적으로나,사주철학적으로나 가장좋은 사주팔자를 가지는 띠는 백호랑이띠이고,백호랑이띠는 민족의 융성과 번영을 아울러 의미한다.

2010년에 태어나는 아기들은 좋은운과 복을 운명적으로 가지고 있다.2010년도 우리나라에 태어나는 신생아의 수가 많을수록 가정의 복일뿐만아니라 국운의 융성을 나타낸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kungm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