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라면을 가장싸게 구입할수있는곳이 어디일가라는 궁금중이
생겨서,그것에 대하여 알아보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라면을 가장싸게 구입할수있는곳은
창고형 대형할인매장(이마트,까르푸등등)이 가장싸게 라면을 구입할수
있는곳이었다.또한 이러한곳에서 private brand라는 자체상표를 가지구
판매하는 제품들은 훨씬더 싼가격으로 구입할수있었다.



대형할인매장 다음에는 인터넷을 통해서 구입하는것이구.
세번째는 주위에 슈퍼나 편의점등에서 구입하는것이었다.



라면의 맛은,라면의 종류나,가격두 중요하지만,그보다는
어떤것에 끊여서 먹는가 그것에 더차이가 났다.



제일 맛있는 라면의 맛을 내는것은 양은냄비에 끊여
먹는 라면맛이 가장 좋았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kungm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