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라이버와휴대폰

인연 2008. 6. 11. 15:15
728x90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제에 있었던일이다.어쩌다가 핸드폰을 집에 내버리구갔는데, 일부러 전화를 내가안받는다구 생각했는지,부재중전화->문자메세지->컬러메일-음성녹음소리샘단계별루 한곳으로부터 부재중전화가 여러개 남겨져있었다.

집에 돌아와서 뭐지?하구봤는데,별내용은없구,컴퓨터가 먹통인데 도와주면 안될가요? 이런내용이었다.


저녁에 들려서 봐볼께요하구는 전화를 끊구봤는데,휴대폰배경화면에 문자메세지표시에 사다리표시가있는 아이콘이 계속남아있었다.



뭐 안읽어본 메세지가 있나하구,메세지함을 확인해보구,소리샘두확인해보구,다확인해봤는데두,문자메세지사다리모양아이콘은 휴대폰배경화면에서 사라지지않구있었다.이게 뭐지?뭐냐구? 왜 안사라져,휴대폰의 기능설정을 이것저것,다~살펴보다가,엉뚱한 임시보관함에 메세지가 남아있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메세지함, 새 메세지작성,컬러메일등등 여러가지항목들중에 컬러메일-매일보관함-임시보관함속에 들어있던 메세지를삭제해주니 문자메세지사다리표시아이콘이 사라졌다.메세지함에만 안읽은 메세지가 없으면 되는줄 생각했는데,컬러메일항목두 확인해봐야한다는것이다.또한 컬러메일 배경화면상으로는 0건으로 나오더라두,세부항목인 임시보관함을 열어보면 메세지가 남아있다는것이다.삭제해주니,휴대폰배경화면에 문자메세지 사다리표시아이콘이 더이상 나타나지않았다.


늦은저녁에,컴퓨터먹통이라는곳에 빈손으로 뚤레,뚤레찾아갔다.컴퓨터 전원버튼을 선택해두켜지지두않구,컴퓨터는 아무런반응이없는상태였다.뭘 들구다니는걸 좋아라하지않는 나이기에, 먹통컴퓨터관리자에게 도라이버가 있으면 가져오세요. 네,찾아서 가져올게요.컴퓨터내부를보니,선들이 제자리에 다 잘접촉되어있었다.


가장기본적인 문제는,가장기본적인 확인단계루 해결해야하기에,컴퓨터전원버튼과 연결된 power패널선을빼구,도라이버로 메인보드파워패널 양극을 접촉해줬더니,정상적으로 컴퓨터가 작동하였다.내일아침까지 꼭해야할 컴퓨터작업자료가있었는데,하루종일 컴퓨터가먹통이라 사용할수없었는데 고맙다구했다.


내가 한게 뭐가잇다구~ㅋㅋ.한게있다면,도라이버루 접촉해준것뿐,그걸못해서,하루종일 먹통컴퓨터를 부여잡구,그렇게 부재중전화단계별루 계속보냈다니,웃음이안나올수가 없었다~ㅎㅎ 그분 덕분에,내휴대폰문자메세지아이콘 안타나게하는 기능찾아 헤메게되긴했지만,휴대폰기능상식을 알게되었으니,의미는있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kungm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