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현상금액수가 대한민국의 역사기록이 아니라 반상회보에 조차 지명수배가 된 대한민국역사이래 전후후무한 존재이기에 반상회보에 어떠한 기록이 기재되어 배포되었었는지 그 내용을 역사기록에 남겨두고자 한다.이하 반상회보에 기술된 내용들.

 

 

유병언 부자는 왜 검거해야 하나요? 유병언은 세월호 선사인 청해진 해운의 회장으로, 청해진 해운 및 천해지등 법인자금을 횡령 및 조세 포탈한 혐의가 있고, 아들 유대균은 법인자금을 횡령한 혐의가 있습니다.

회사법인 자금횡령과 세월호의 안전관리 부실여부관련성에 대한 철저한 수사를 통해 침몰사고 원인이 밝혀져야 하며, 이로 인해 이들의 검거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신고 후 보복이 염려됩니다. 신고자의 비밀은 보장되나요? 신고자는 철저히 비밀이 보장되며, 사안에 따라 신변보호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유병언부자와 관련하여 신고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국번 없이 112로 신고해주시면 됩니다.

 

유병언부자를 검거에 더 참고할 사항은 어떤 것이 있나요? 유병언 부자는 다른 범죄수배자의 도피행각과는 달리 구원파신도들의 도움을 받으며 고급빌라나 주택가 등에 은신하며 도피를 하고 있습니다.

평소와 달리 음식배달을 많이 시키거나, 사람출입이 잦은 주택 등을 유심히 관찰하여 수상한 점이 발견될 시에는 신고를 부탁 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kungm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