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옛날에 소녀와 소년이 있었는데,두사람의 마음에는 서로 애틋한 마음이 있었다.



소녀와소년은 같은마을에 앞뒤집에 살고있었기에 학교가끝나면 자연스럽게 서로의 집을 찾아서 숙제도같이하고 친하게 지내다보니 소년의 마음은 어느덧 소녀를 좋아하게되었고.


그러던 어느날 학교에 대청소하는날이라 늦게까지 남아있다 저녁늦게 함께 집으로 가다가 좋아하는 마음을





소녀에게 전하고 싶었던 소년이 "저 있잖아,나 너좋아한다" .......(..) 소녀가 소년에게 물었다.너 저기 달옆에 함께 빛나는 별이 뭔지 아니?


좋아하는 사람앞에서 모른다고 하기싫었던 소년은 응.......저거,왕별이야 (.-.) 왕별?......아니 저건 달을 지켜주는 샛별이거든.......(^-^)


시간이흘러 소녀와소년의 초등학교졸업식날이었다.소녀의 할아버지가 졸업식을 축하해주러 올라오셨는데,학교운동장앞 도로에서 할아버지가 오는걸 본 소녀가 반가움에 반대편 도로에있는 할아버지에게 가려고 길을 무단횡단하여 달려가다 차에 치였다.


사고소식을 들은 소년이 도로로 달려나갔지만 소녀는 이미 숨이 머져있었다.슬픈사고이후,소년또한,죽은 소녀를 그리워하다가" 달과함께있는 샛별이될거야"라는 뜻모를 글을 남기고 하늘나라로 올라가버렸다.


이후 마을에서 가슴아픈 소녀에대한 소년의 사랑이야기를 바탕으로한 연가가 불려졌는데,이것이 오늘날 피아노곡으로 유명한 "아드린느를 위한 발라드"에 담긴 사랑의 이야기였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kungm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