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음에도 바둑게임이라는것이 있는줄 처음알았다.바둑을 한수 해볼까하고 다음바둑에 들어가서 두어봤는데,


전문적인 바둑사이트보다 포탈바둑은 수준이 낮게지 생각했는데,전혀 그렇지가 않았다.



두는 족족 나의 전적은 패,패,패,패,패,그리고 겨우 1승을 건졌다.혹시 바둑게임을 둘수있는분은 다음바둑을 둬보길 권한다.전문바둑사이트보다 수준이 더 높은느낌이었다.




패,패,패,패,패로 연전연패를 당하다가 내가 운좋게 1승을 챙긴 바둑이 있었으니,그것이 아래의 대국이다.이 바둑의 교훈은 "죽어도 죽은게아니고,살아도 산게아니야"로 볼수가있다.완전히 만방으로 진바둑이었지만,이겼다는것이다.상대방은 어이가 없었을것이고 나는 운이 좋다라고할때 운이 무엇인지 맛봤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728x90
반응형
Posted by kungm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