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요즘에는 다국적으로 사람들이 채팅하는 스카이프나 기타 다국적 화상채팅들이 있다고 해서 이국적인 사람들의 화상채팅모습들은 어떤 모습들과 내용들로 하는지 궁금해서 무료로 다른 나라 사람들과 화상채팅을 랜덤으로 시켜주는 사이트를 구글검색을 통하여 찾아냈다.

이국적인 사람들과는 어떤 화상채팅과 내용으로 하는지 궁금해서 살펴보는 것이기에, 일단 화상 캠이 없으므로 화상 캠이 존재하는 것처럼 상대방에게 보이게 하기위하여 매니켐을 다운받아 설치한 후 국제무료 랜던화상채팅에 접속해봤다. 가입 이런 절차가 아예 없기에 사이트에 접속하여 시작버튼을 실행하면 세계 각국의 남자나 여자들을 랜덤으로 화상으로 연결시켜주었다.

후진국 파키스탄이나 이라크뿐 아니라 선진국인 미국,캐나다,프랑스등 모든 나라의 남자와 여자들이 랜덤으로 연결되는데, 첫연결부터 신발이라는 단어가 저절로 나왔다. 연결되자마자 나타나는 영상이 109홉은 남자가 바지를 까고 지랏하는 남자들 화면이고 바지를 안 까고 옷을 입은 채로 랜덤으로 연결되는 남자는 오로지 대한민국과 일본정도 국가의 남자들뿐이었다.

 

세계 각국의 여자들도 연결되나 기다려보니 랜덤으로 각국의 여자들도 화상으로 연결되었다. 그중에 수위가 이상하지 않은 여자 랜덤 화상챗녀들의 사진들을 캡쳐해봤는데, 이런 여자들의 사진들을 자세히 보면 공통점이 있는데 눈이다. 왜 저런 눈 상태가 되는지 미루어 쉽게 짐작이 될 것이다.

무료로 세계 각국의 남자들이 바지 까고 지롯하는 가입 없는 무료화상랜덤채팅이면서 그런걸 즐기려고 보는 여자들 눈동자들도 상당수 있음을 알 수가 있었는데 우리나라에서 외국인들과 화상챗들을 하는 남자나 여자들은 극소수 일거라 생각했었는데 그렇지 않았고 구글검색을 하다보니 대놓고 얼굴 올려놓고

한국에 놀러오면 놀아주겠다는 여자들 사진과 이메일연락처들을 가입하지 않고 볼 수 있는 특정사이트에서 쉽게 찾아 낼수가 있었다. 그러한 여자들의 글의 공통적으로 들어있는 내용은 먼저 당신의 사진을 이메일로 저에게 보내주세요. 그리고 어쩌구~ 하는 영어글 내용들이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kungm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