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쩌면 처음그때 시간이멈춘듯이,미지의나라 그곳에서 날아온것처럼,가을에 서둘러온 초겨울 저녁에 반가운 눈처럼,그대는 내게로 다가왔지

아주우연히 만나,슬픔만주고간사람,내마음속에 작은 촛불이되어,보고싶어질때면,두눈을 감아버려요,소리질러,불러보고 싶지만

흰눈사이로 썰매를타구,달리는기분 상쾌도하다.종이울려서 장단맞추니,흥겨워서 소리높여 노래부르자.

이세상위에 내가있고,나를 사랑해주는 나의사람들과 나의길을 가고싶어,많이힘들고 외로웠지,그건 연습일뿐야,넘어지진않을거야 나는문제없어


아마도,그건사랑이었을거야,희미하게 떠오르는 기억이,자꾸만 아픔으로 내게 다가와,떨리는가슴 나를 슬프게하네,차가운 내마음에남은 너의빈자리,열린문틈으로 너는내게 다가올것같아,한참을 멍하니만 바라보다,아침햇살에 눈을뜨구 말았네


J지난밤 꿈속에,J만났던모습은 내가슴속깊이,여울져 남았있네.J아름다운 여름날이 멀리 사라졌다해두,J나의 사랑은 아직도 변함없는데,J난너를 못잊여,J난너를 사랑해


마이보니라이
오버디오션,마이보니라이 오버더시,마이보니라이 오버디오션 오 브링백 마이보니투미,브링백,브링백 오 브링백 마이보니투미,투미

728x90
반응형
Posted by kungm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