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삼국사기나 역사서등을 살펴보면 나라에 안좋은일이 생기거나 왕이 죽는 해에 반드시 나타나는 징조가 열거되는데 겨울에 오얏꽃이 피었다든지 하는 봄에 피어나는 꽃들이 계절과 맞지 않게 피어나는 기이한 자연현상이 선행한다.

 

 

요즘에 주변을 보면 봄에 피어서 열매를 맺어야할 뽕나무에서 열매가 열린다던지, 배추꽃등이 피어나는 것을 보았을 때 흉조의 자연현상을 보여주고 있는데 이러한 현상은 나라가 망하던지 지도자등이 죽을것이라는것을 나타낸다.

 

현실적으로 예상해 볼수있는것이 올해 안에 북한의 갑자스러운 붕괴나 김정은이 죽는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을 첫 번째로 예상해 볼 수가 있는데, 현재 김정은이 현대의학으로 치료 불가능한 불치병에 걸려있거나,하극상으로인한 군사쿠테타의 발생으로인 한 부하에 의한 죽음으로 인한 비상사태가 발생하는 전조로 해석할 수가 있다.

김정은이 활동이 활발하다가 사라졌다 뜸해진 것은 북한주민들의 동태때문이 아니라 주변 환경과 신변에 이상이 생기는 조짐 때문으로 추측할 수가 있다.

 

순리에 맞지 않는 자연현상이 나타나는 경우에 나라의 지도자급 신체에 좋은 일이 생기는 경우는 전혀 없고, 흉조가 나타남을 역사기록들은 보여준다.

 

첫 번째가 아니라면 이러한 현상이 남한에 해당하는 것이라면 북풍에의한 순리에 역행하여 시대를 거스르려는 행위가 나타날 수도 있다는 것이므로 지도자나 지도자급의 대선주자들의 신체에 안 좋은 일이 생길수도 있다는 자연현상의 징조로 볼수있기에 미리 신경써 예방하여 경계함이 마땅하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kungm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