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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래쉬 기초개념을 배워나가다가,글자가 타임라인의 시간차로 나왔다가 사라지는 플래쉬기본개념을 읽어보구,한번 나두만들어볼가해서,만들었는데,플래쉬의 과정을 기초부분을 읽는중이라,전혀엉뚱한 플래쉬가 만들어졌다.

정확하게 예제대로 했으면,글자의 타임라인시간차 방법이 잘구현되었을건데,만들다 갑자기 플래쉬도구는
그림판처럼 네모난모양판만있구
,그위에 랙탱글로 사각형모서리를 둥글게그려다해두,바깥부분이 그림판
자체가 네모난모양이라,밑바탕이 짜투리가 남았다.


어떤방법으로해야,뒤부분 사각형그림판이 구현하려는 플래쉬모양과 같아질가 생각해다가,
사각형인그림판을 작게만들구,그위에 랙탱글로 둥근원을 그리고 그림판보다 더크게 덮어버리는 방법을
사용해는데 그방법이 적용이되었다.이것이 원래 그렇게해결되는기능인지 기본개념을 안배우고 만들어가기
때문에 알수가없지만,


암튼,플래쉬기초를 배우는분은 그린모양과 판데기의 일치가 안되는경우는,그린모양을 그림판보다
더크게 덮어버리면 된다는거(?)


두번째는,글자를 선택해서 심벌기능을 적용하려구 선택하면 제멋대루,이리,저리움직여서
저렇게 이상한 모양이 된것인데,플래쉬무비테스트결과 움직이는걸보면,황당(?) 암튼 실패작이지만
타임라인의 시간차를 이용한 텍스트표현은 생각보다,무개념으로 적용해도,움직임을 알수가
있었다.


그라디언트기능이 쓸모있어보였는데,어떠한 물체의 표현에 3색이상을 사용자가 잘설정하여
독특한 분위기를 만들수있었고.그라디언트의 짝꿍인 필트랜스폼기능두 편리한기능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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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kungm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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